해피문데이 블로그 이야기

by 해피문데이
2018.11.20
글 썸네일 이미지

해피문데이 생리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와 같은
여성건강 콘텐츠 제작과 보급에 사용됩니다.

해피문데이는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몸의 변화를 비롯한 삶의 여러 굴곡들과 좀 더 편안하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라요. 여성으로서의 삶이 좀 더 편안하고 편리해질 방법들을 고민하죠.

그래서, 당장 내 피부에 닿는, 생리대 등의 월경용품에서 시작했어요. 더 편안하고 안전한 생리대와 탐폰, 그리고 편리하게 주기에 맞춰 배달되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열심히 만들어 나가고 있죠.

우리는 함께 생각하고, 함께 할 이야기들이 정말 많아요. 서로의 월경과 안녕에 대해, 월경주기에 대해, 질염 예방법에 대해, HPV 바이러스에 대해, 경구피임약의 복용법에 대해, 안전하고 즐거운 섹스에 대해, 완경의 증상과 대처법에 대해, PMS에 대해, 여자라는 단어에 대해, 다양하고 안전한 월경용품과 그 사용법에 대해, 그밖에 온 세상 수많은 것들에 대해.

그래서 해피문데이는 건강정보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서로 살아가는 시간이 제각기 다른 우리의 여러 목소리를 한데 모아둘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우리는 제각기 다른 것들을 잘 알고 있고, 경험하니까요. 이곳에 다양한 생각과 이야기들을 담아두고, 보여주고 싶어요. 다급하거나 절망스러울 때 길게 고민하지 않고 찾을 수 있는 믿음직한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말이에요.

지금 인터넷에 떠도는 여성 건강과 관련된 정보들은 신뢰도가 낮은 정보이거나, 반대로 그 내용을 의료인이 아닌 일반인이 이해하기에는 지나치게 어려운 정보인 경우가 대부분이죠. 우리에게는 믿을 수 있는 정확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쓰인 이야기들이 필요해요. 해피문데이가 가까운 언니가 되어 도움이 되고 싶어요.

우리는 모두 서로의 월경언니가 될 수 있어요. 그렇게, 우리는 서로의 힘이 될 거예요.

5029
저자 프로필 사진
해피문데이
여성건강을 위한 유기농 월경용품과
월경관리 앱서비스 헤이문을 만듭니다

이 글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