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문과 함께, 월경 라이프 파워 업!

by 해피문데이
2020.8.31
글 썸네일 이미지

해피문데이 생리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와 같은
여성건강 콘텐츠 제작과 보급에 사용됩니다.

2020년 9월, 해피문데이가 준비한 월경관리 앱 헤이문이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런칭됩니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 회사라고 생각했는데 왜 앱을 만들었을까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해피문데이와 헤이문, 그동안의 이야기를 전해봅니다.

해피문데이는 헤이문의 정식 런칭을 위해 약 1년 동안 테스트 버전의 헤이문을 운영했습니다. 이 비공개 베타테스트는 약 500여명의 해피문데이 회원분들로 구성된 테스터 그룹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노트북에서 타이핑 중인 검은 머리의 여성 이모지
“달력에서는 지난달이랑 잘 비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노트북으로 타이핑 중인 갈색 펌 여성 이모지
“정기구독도 앱에서 관리하게 해주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애정어린 시선으로 앱을 평가해주셨고, 더 좋은 앱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제안해 주셨어요. 그러므로, 헤이문은 해피문데이 고객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앱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분의 애정을 꼭꼭 씹어 먹으며 무럭무럭 자라난 헤이문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해피문데이가 소개하는 헤이문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보세요.

 
헤이문 로고. 월경이 늦거나 빠르면 여러가지 걱정이 생겨요. 갑자기 원인 모를 피가 비쳐도, 유난히 통증이 심해도 덜컥 겁이 나죠. 그럴 땐 헤이문에 기록하세요, 챙겨줄게요.


 
헤이문만의 월경 예측 모델

헤이문만의 월경 예측 모델

복잡하게 변화하는 월경주기는 단순히 평균을 내는 것으로 예측할 수 없어요. 1년 간 500여명의 테스터와 함께 헤이문만의 예측 모델을 설계했습니다. 헤이문은 나의 월경이 평소와 얼마나 비슷하거나 다른지에 초점을 맞춰 유의미한 예측값을 제공합니다.

맞춤 질문

맞춤질문

수십 개의 항목을 매일 기록해야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까요? 갑작스러운 출혈은 얼마나 신경써야 하는 증상일까요? 헤이문은 내게 꼭 필요한 것들을 먼저 물어봅니다. 평소와 다른 증상이 있다면 더 지켜봐야할 것들을 챙겨주고, 필요할 땐 병원에 가보라는 조언을 건네기도 해요. 내 몸이 신경쓰이는 순간에는 든든한 헤이문을 불러보세요.

모니터

모니터

나의 월경이 어떤 주기로 반복되고 얼마나 지속되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해피문데이 정기구독의 다음 발송일, 구성 물품, 배송 주기 같은 정보도 쉽게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죠. 나의 월경라이프를 한 눈에 확인하고 수월하게 준비해보세요.

블로그

블로그

임신테스트기는 언제 어떻게 쓰나요? 질염인 것 같긴한데, 이게 정말 질염일까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명쾌한 답을 얻지 못하는 답답함에 공들여 준비했습니다. 의사, 간호사, 약사, 보건학자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언니의 마음으로 만든 콘텐츠! 100만 월경인이 선택한, 재미와 유용함이 검증된 콘텐츠! 모두 헤이문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이제는 혼자 고민하지 말고, 헤이문과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어떤가요, 헤이문에게 월경을 믿고 맡겨볼 수 있을 것 같나요?

좀 더 확신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헤이문을 먼저 사용해 본 비공개 베타 테스터 분들이 해피문데이에게 보내주신 리뷰를 조금만 보여드릴게요.

 
데이비드 보위 여성 버전 이모지
“공주님 취급하지 않아서 좋아요.”
슈퍼 히어로 여성 이모지
“세계 제일의 여성건강 앱이 되어주세요.”
여왕 이모지
“멀지 않아 헤이문이 여성건강 종합 앱이 될 것 같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어때요? 기대되시죠?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바탕으로, 헤이문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며 또 하나의 월경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갈 거예요. 헤이문이 최고의 여성건강 앱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정을 함께 지켜봐 주시고 또 응원의 목소리를 더해주세요.


헤이문 앱 아이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아쉬움을 안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기다리는 분들께
새로운 월경관리 앱을 표방하는 헤이문이 더 많은 월경인들의 기대와 지지를 받게 될수록 안드로이드를 위한 헤이문이 세상에 태어날 날도 조금씩 더 가까워질 거라고 믿어요.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헤이문 기획자 인터뷰] 중에서
151321
저자 프로필 사진
해피문데이
여성건강을 위한 유기농 월경용품과
월경관리 앱서비스 헤이문을 만듭니다

이 글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