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블로그홈블로그홈

세균성질염

질염으로 당황스러운 순간을 위한 가이드
질염이 당황스럽고 낯설게만 느껴지는 사람을 위해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와 함께 질염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현명히 대처해봐요!
월경이야기
질염 자세히 알기: 증상, 종류, 원인, 치료, 예방
질 분비물이 많아졌다. 질 분비물의 색이 노랗거나 연한 녹색, 또는 연한 회백색 같은 색으로 변했다. 질 분비물이 하얀 치즈나 두부같이 변했다. 분비물에서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난다. 외음부가 가렵거나 화끈거린다. 아랫배가 뻐근하거나 소변을 자주 보고, 소변볼 때마다 따끔따끔 통증이 있다.
월경이야기
6화 질염, 쉽게 예방할 수 있어요!
질염에 걸렸다면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는 것이 제일 우선이지만 치료 이후 다시 질염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상 속 질염 예방법. 매일 유산균 한 알씩 챙겨먹기. 장건강을 위해 먹는 유산균도 있지만, 질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 있습니다. Lactobacillus acidophilus, Lactobacillus rhamnosus GR-1, Lactobacillus fermentum RC-14 정도가 대
해피문TV
5화 질염, 성관계 때문일까?
질 분비물이 많아졌다. 색이 노랗거나 연한 녹색 연회색이다. 하얀 치즈 혹은 두부같이 변했다. 분비물에서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난다. 외음부가 가렵거나 화끈거린다. 저, 질염인가요?
해피문TV
질염탐구
4명 중 3명은 살면서 한 번 이상 질염에 걸린다고 합니다. 원래 질 속에는 대여섯 가지의 무해한 세균들이 조화를 이루며 외부에서 다른 해로운 균들이 증식하지 못하게 높은 산성을 유지하고 있어요. 이 균형이 깨지고, 유해균 비중이 높아지면서 질염이 발생하죠. 보통 월경 직전에 증세가 심해지는 경향성을 보여요.
월경Tip
냉에 관하여
비지 같은 분비물이 나온다. 가렵거나 쓰라리다.
월경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