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안내] 우체국택배 파업 안내 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블로그홈블로그홈

유산균

질염 치료 그 후, 다시 걸리지 않으려면
질염에 걸렸다면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는 것이 제일 우선이에요. 하지만, 치료 이후 다시 질염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억하세요, 질 건강 Tip!
월경Tip
질 건강 OX 퀴즈 5
질에는 유산균을 포함해서 평균적으로 6가지 정도의 균들이 서로 균형을 이루면서 살고 있어요. 이 정상균무리로부터 만들어지는 여러 가지 물질들 덕분에 질은 항상 pH 4.0 정도의 약산성 환경으로 유지되고 있죠. 이러한 약산성 환경의 살균력 덕분에, 잡균의 이상 발효나 유해 미생물, 병원균의 증식이 억제되고, 외부에서 다른 유해 세균이나 이물질이 들어와도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월경이야기
복잡다단한 질 세정의 세계
정제수를 질에 쏘아 넣어서 헹궈내는 세정제, 세균 박멸, RESET 버튼 같은 일종의 소독약, 폼클렌저나 바디클렌저 같은, 외음부 클렌저, 락트산 삽입형 질 세정젤 등등!
월경Tip
질염 자세히 알기: 증상, 종류, 원인, 치료, 예방
질 분비물이 많아졌다. 질 분비물의 색이 노랗거나 연한 녹색, 또는 연한 회백색 같은 색으로 변했다. 질 분비물이 하얀 치즈나 두부같이 변했다. 분비물에서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난다. 외음부가 가렵거나 화끈거린다. 아랫배가 뻐근하거나 소변을 자주 보고, 소변볼 때마다 따끔따끔 통증이 있다.
월경이야기
6화 질염, 쉽게 예방할 수 있어요!
질염에 걸렸다면 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는 것이 제일 우선이지만 치료 이후 다시 질염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상 속 질염 예방법. 매일 유산균 한 알씩 챙겨먹기. 장건강을 위해 먹는 유산균도 있지만, 질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 있습니다. Lactobacillus acidophilus, Lactobacillus rhamnosus GR-1, Lactobacillus fermentum RC-14 정도가 대
해피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