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서 행복한 일보단 여자라서 불편하거나 불안한 일들이 더 많지 않나요? 월경날도 세상 귀찮은데 그렇다고 주기를 건너뛰면 불안해지고요. 간지러움증, 냄새, 생리통 등으로 각자 고생하다 직접 나섰습니다.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서요.
무언가를 더 추가하기 보다, 필요한 것만 남겼습니다. 인증된 유기농 순면 커버로 간지러움을 해결하고, 적당한 두께감과 통기성으로 습함을 줄이며, 안정된 분자구조 흡수체로 흡수력을 잡았습니다. 가장 많이 쓰는 일회용 패드형 생리대와 탐폰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철학 페이지'를 살펴봐주세요.
의미있는 도전을 하는 곳,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이 되고 싶어요. 여성으로 처음 마주하는 일들에, 당황스러운 순간에, 누구에게 물어볼 사람 없을 때 생각나는 든든한 언니 있으면 좋겠죠? 해피문데이가 그 자리 채워갈게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관심이 기업가란 꿈으로 이어졌습니다. 만 19세부터 IT 회사에서 일하며, 좌충우돌 성장해오다 해피문데이를 시작했어요. 궁금하면 집요하게 파는 성격 때문에 생리대 연구하다가 생리대로 옷을 만들어 입는 사람이 될 기세랍니다. 서울대 경영학과와 인류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의류학과 아님.
제주도에서 육지로 나오겠다는 신념으로 Boo들Boo들 공부했습니다. 수학의 길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의 길로 전향해 보안, 핀테크 회사에서 개발자로 일해오다 해피문데이 미션에 공감해 공동 창업했습니다. 월경케어 서비스 기술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어요. “행복한 월경날에는 맛있는 술이지” 라는 철학이 있지만, 월경날 과음하진 않아요. 포항공대 수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해피문데이 존재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는 뛰어난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문데이는 모두의 행복한 월경날을 원합니다. 따라서, 월경이 두렵고 불안한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일회성 기부보다 심리적 안정을 줄 수 있는 1년 약정 기부를 선호합니다. 월경을 비롯한 여성 건강과 행복을 위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의미있는 협업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문의 : biz@happymoonday.com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대상자 선정)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기부행정)
(주)넥스트매치(기부약정)
세종시청(지원사업)
예하운 선교회(기부약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