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레귤러 세트

10,000원
8,300원

양이 적거나 보통인 분들을 위한 라이트, 레귤러 세트입니다. 흡수체는 유기농 순면으로만 만들었으며, 모양은 날개형으로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친환경 어플리케이터로 환경까지 생각합니다.

  • 라이트, 레귤러(각 8개입)
  • 흡수량: 라이트 6g 이하, 레귤러 6~9g
  • 흡수체 길이 : 라이트 53mm, 레귤러 55mm
 8,300원  장바구니 담기

 

탐폰의 기준을 높이다,
해피문데이 탐폰

탐폰은 생리대 다음으로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는 월경용품이지만 국내에서 6년동안
신제품 출시가 없었을 만큼 선택권이 제한적이었습니다. 그 공백을 깬 해피문데이 탐폰은 소재부터 흡수체까지 기존과 다른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고품질 원재료와 책임 의식으로 만듭니다”

해피문데이는 다음 세 가지 원칙을 반드시 지킵니다.

1

탐폰 본연의 기능에 꼭 필요한 재료만을
선택합니다. 원가 절감과 마케팅을 위해
안전하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제조 파트너는 기술력, 책임의식,
공급이력을 토대로 엄격히 선정해
더 나은 제품을 위해 함께 연구합니다.

3

소비자의 알권리와 선택권을 존중해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을 개발합니다.

건강한 재료 선택

흡수체 전체가 유기농 순면입니다.
체내에 삽입하는 방식의 탐폰은 생리대보다 더 신중히 고르게 됩니다.
해피문데이 탐폰은 흡수체 전체인 내피, 외피, 제거용 실까지 모두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삽입과 제거가 부드럽습니다.

재료와 환경을 생각합니다.
사탕수수로 만든 바이오플라스틱 어플리케이터는 생산 과정에서 온실 가스 배출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플라스틱 대신 친환경 종이 포장재를 사용하여 탐폰 전체가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입니다.

*소재 특성상 어플리케이터가 일반 플라스틱 소재보다 부드러워 처음 사용할 때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향료, 염소표백,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중금속, 납, GMO 목화를 쓰지 않습니다.

탁월한 흡수력

날개형 흡수체로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월경혈을 흡수하면 양옆으로 펼쳐져 기존의 탄피형(총알형) 흡수체 대비 더 많은 월경혈을 흡수합니다.

*날개형 흡수체는 탄피형 흡수체보다 길이가 깁니다. 구매 시 사이즈 별 흡수체 길이를 참고해주세요.

제품상세

라이트  Light

월경량이 적을 때
흡수량 < 6g
어플리케이터: 길이 125mm, 지름 12mm
흡수체: 길이 53mm

레귤러  Regular

월경량이 보통일 때
6g < 흡수량 < 9g
어플리케이터: 길이 125mm, 지름 13mm
흡수체: 길이 55mm

슈퍼  Super

월경량이 많을 때
9g < 흡수량 < 12g
어플리케이터: 길이 125mm, 지름 15mm
흡수체: 길이 57mm

*큰 사이즈의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본인의 월경량에 맞는 사이즈를 적정 시간 착용해주세요.

*라이트 사이즈는 월경 시작이나 끝무렵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전성분을 알려주세요.

탈지면, 유기농순면부직포, 면봉사로 전성분 100% 유기농 순면입니다.

2.제조 공장은 안전한가요?

해피문데이 탐폰은 GMP 허가를 받은 우수한 환경의 공장에서 제조되었습니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 의약품 제조 공장의 원료 구입·제조·출하 전과정에 적용되는 우수 관리 기준

3.제거용 실은 튼튼한가요?

제거용 실을 날개형 흡수체 사이에 특수 박음질하여 더욱 튼튼합니다. 탐폰은 질의 구조상 저절로 내부로 들어가거나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4.탐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탐폰의 자세한 사용법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5.탐폰은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 할까요?

탐폰은 흡수체 및 어플리케이터 타입에 따라 특성이 다릅니다. 탐폰을 고를 때는 1)내 월경량에 맞는 사이즈가 있는지, 2)흡수력은 우수한지, 3)소재와 성분이 안전한지를 기준으로 골라보세요. 더 자세한 설명은 이 글을 읽어보세요.

6.독성쇼크증후군(TSS) 위험은 없나요?

드물지만 탐폰은 독성쇼크증후군(TSS)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독성쇼크증후군의 발생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탐폰을 사용할 때에는 아래의 수칙을 꼭 지켜주세요.

1) 탐폰의 포장을 개봉하기 전에는 반드시 손을 깨끗하게 씻고 개봉 후 바로 사용합니다.
2) 1회 사용 권장 시간은 4~6시간이며 8시간을 넘기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사용한 탐폰을 제거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3) 많은 흡수량이 늘 좋은 건 아닙니다. 자신의 월경량을 기준으로 최소 사이즈 제품을 선택하세요.

7.탐폰 흡수체/어플리케이터에 반점이 있어요. 사용해도 괜찮나요?

흡수체의 반점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수확한 목화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목화 줄기와 씨앗의 입자입니다.혹시라도 반점이 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어플리케이터의 반점은 재료인 사탕수수가 생산 과정에서 고온에 의해 그을린 부분으로 위험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제품 발전 히스토리

2019년 7월 탐폰 첫 생산

해피문데이 탐폰 첫 생산. 최초 생산인 만큼 식약처의 꼼꼼한 검정 절차를 잘 마무리하여야 함. 설레인다.

2019년 2월 탐폰 생산공장 선정

탐폰 개발을 진행할 공장을 선정하기 위해 샘플링 제품 중 높은 점수를 받은 공장 두 곳을 직접 방문함. 제조시설 확인 및 미팅을 통해 한 곳을 파트너사로 선정. 최종 스펙 세부사항 논의 중.

2019년 1월 탐폰 제조파트너 선정중

계속 논의 진행한 공장들로부터 해피문데이 요구사항에 따른 샘플이 모두 본사 도착. 직접 제품팀에서 사용 및 탐폰 유저 FGI 인터뷰 내용 바탕으로, 각 샘플 비교를 진행 중.

해피문데이 소개

해피문데이는 월경날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여성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편안하게 만들어갑니다.

1.최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 매 생산 과정마다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꾸준히 발전된 제품을 만듭니다.
  •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제품 개선 노트를 꾸준히 업데이트 합니다.
  • 안전한 제품을 더 나은 경험으로 제공할 기술을 연구합니다.

2.여성의 건강한 일상만을 생각합니다.

  • 두 여성이 공동창업한 해피문데이는 여성을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일들을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 수익금 일부를 믿을 수 있는 건강 콘텐츠 개발과 보급에 사용합니다.
  • 어려운 환경의 10대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1년 약정 기부를 진행합니다.
고객후기
탐폰 5년차에 이런느낌 처음이네요.

생리대가 몸에 붙는 느낌이 너무 싫어서 탐폰으로 정착한지 5년차입니다. 탐폰 브랜드란 브랜드는 다 써봤어요. 질안에 잘 넣어도 꽉 끼는 느낌과 뺄때의 질이 쓸리는 느낌은 탐폰 브랜드를 바꿔봐도 다 똑같길래 내 질 모양이 좀 특이한가 생각도 하고 그냥 바꿀수없는건가보다 하고 사용하던 중 인스타그램에서 문데이 체험판을 보고 속는셈치고 한번 주문해봤네요. 가격도 제가 쓰던것보다 훨씬 저렴했으니까요. 이번 생리주기때 처음 사용해봤는데 어플리케이터로 탐폰을 삽입할때부터 느낌이 너무 부드럽고 편한하네요. 제가 다른 탐폰을 사용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이제 문데이로 정착할듯 합니다.

정*이  2020.09.08
첫 탐폰, 해피문데이로!

이때까지 늘 생리대만 사용해보고 탐폰은 한번도 써본 적이 없는데 탐폰 쓰는 사람들이 말하길, 한번 탐폰 쓰면 절대 다시 생리대 못 쓴다고 삶의 질이 높아지니 다음엔 탐폰 한번 써보라며 제게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많은 탐폰 브랜드 중 어디가 좋을지 고심하며 고른 곳이 해피문데이였어요 - 일단 첫 눈에 사로잡은 깔끔하고 예쁜 패키징부터, 유기농 생리대/탐폰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 생리양에 따라 세가지종류 중에 선택할 수 있는 부분도 좋은듯해요! 오늘 드디어 탐폰을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역시나 너무 편해요. 앞으로 탐폰은 여기꺼만 쓰구 생리대도 여기에 정착해야겠어요. 정기구독 하러갑니다. !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가는 해피문데이 :) 좋아요! 제 리뷰 보시고 한번 써볼까 고민하시는 분들~ 후회 없으실테니 해피문데이 탐폰, 생리대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손*윤  2020.09.09
인생 탐폰

워낙 생리양이 적은 편인데 시중에는 레귤러 사이즈가 최소 사이즈라 눈물을 머금고 뻑뻑한데도 레귤러 사이즈를 썼었어요. 해피문데이 레귤러+라이트 팩을 한 번 써보곤 바로 정기구독을 시작했습니다. 정기구독 서비스도 무조건 매달이 아니라 본인이 기간을 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2개월에 한 번씩 레귤러+라이트 팩을 시키는데, 양이 적은 저한테는 각 한 팩으로 두 번의 생리기간 동안 쓸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가격도 성분도 모두 착해서 이젠 정착했습니다. 해피문을 접하기 전에 여러 브랜드의 탐폰을 써봤지만 몸소 느껴지는 차이가 꽤 크더라구요. 이물감도 전혀 없고, 수면시 착용해도 샌 적도 없어서 너무 맘에 듭니다.

방*린  2020.09.08
후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