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특정지역 배송지연안내 (제주, 익산)

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오*영 2021.10.10
전에 탐폰 정착한다고 후기썼는데 지우고 다시씁

한박스에 한두개씩 염병을해도 안나오는 불량품인지 뭔지 개빡치는애들이 있어요. 원래도 탐폰이 미끄럽고 잘안나와서 두손으로 잡고 해야되는데 진짜 한두개는 빼서 확인하고 다시 넣어도 절대 안되고 손에는 다묻고 온몸이 땀범벅 되고요. 탐폰 5년차라 제 스킬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안가리고 다른 탐폰들은 한손으로 넣고 뺐어요. 직접 써보시고 판매 하시는 건지뭔지 하다하다 너무 화나서 후기적어요... 생리때마다 플라스틱 나오는거 죄책감들어서 생분해되는 이 탐폰으로 정착하려고했는데 진짜 재구매 고민되네요...

탐폰
생리대
김*주 2021.10.10
2년이상 정기구독했습니다~

처음 생리대를 학교 내 생협에서 사용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 탐폰으로 바꾸면서 생리대 사용했을 때 괜찮았던 기억이 나 처음 사게 되었어요 그렇게 정기구독을 하게 됐는데 너무 괜찮아 계속 사용하다 보니 벌써 2년도 넘는 시간이 지났네요 장점으론 흡수체가 펴지는 재질인 점 (압박감이 없어요. 그냥 뭔가 묵직한 느낌이 들면 갈 때 된 것), 흡수체가 다른 직구제품과 다르게 섬유가 찢어지는 재질이 아닌 점 (몸에 남아있을 것 같다는 느낌은 없었던 점) 어플로 정기구독일 생리주기를 같이 체크할 수 있는 점, 다른 유해물질이 발견되지 않은 점, 정기구독 변경이 너무 편리해진 점이 너무너무 좋아서 2년 이상 정기구독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생리대를 쟁여둔다던지 하는 번거로움은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하면서 지냈어요. 종종 생리양이 많아질 때 기어다니면서 비마트 주문했는데 비마트 입성 만세만세 완전 만세입니다 이쯤되니 이제 슬슬 후기를 남겨야할 때가 온 것 같아 후기 남깁니다~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안*선 2021.10.10
탐폰 후기

저는 양이 많은 편이라 주로 탐폰 + 생리대 를 사용하는데 탐폰은 주로 화이트나 템포를 썼습니다. 후기 중에 탐폰 모양이 제가 쓰던 제품이랑 다르게 펼쳐지는 ?? 형태라 다를까 해서 써보고싶어서 구매를 했고 해외로 장기 출장 갈 일이 있어 첫구매로 한꺼번에 6개월치를 구매 했습니다. 포장이라던지 이런게 군더더기 없고 친환경 적이라 좋지만 정말 아쉬운 한가지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터 손잡이 부분이 너무 미끄러워서 탐폰 삽입이 가끔 너무 힘듭니다 …. (특히 샤워후 손에 물기가 있거나 양이 많아서 생리혈이 손에 묻어있을 때 ) 타사 제품들은 이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평상시 쓰면서 전혀 불편한적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친환경 제품이라 생략 하신것 같고 나름 미끄럼 방지로 모양을 새겨놓긴 했는데 효과는 없네요. 제가 웬만하면 후기를 안쓰지만 이 단점이 이제품를 쓰는데 너무 아쉬운 부분이라 혹시나 도움이 될까 후기를 남겨봅니다.

탐폰
생리대
정*선 2021.10.10
여러 탐폰을 사용해보기

일반 패드로된 생리대도 여러가지를 사용해보다보니 어떤것이 나에게 맞는지 어떤것이 냄새가 덜나고, 흡수가 잘되는지 확인할수있었어요. 30즈음되니 탐폰의 편안함을 알게되고 내 몸과 환경에 해롭지 않을만한 탐폰을 찾다보니, 최근에 해피문데이를 알게되었습니다. 좀더 사용기간을 늘려봐야 장,단점이 더욱 확실해지겠지만 지금까지는 국내에서 제작된 만족스런 탐폰이라는것이 앞으로도 함께할것같습니다.

탐폰
김*은 2021.10.10
생리대는 만족/탐폰은 불만족

초보자에겐 해피문데이 탐폰 비추해요. 친환경적이고 여성을 생각하는 기업이념까지 다 좋습니다. 정착하고 싶어요. 어플도 만족하명사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안그래도 짜증나고 힘든 생리기간, 탐폰때문에 안 받아도 되는 스트레스를 너무 받네요. 제가 탐폰을 3~4년 여러 브랜드 제품을 다 써봤거든요. 친환경적 재료로 어플리케이터가 단단하지 않은 점은 이해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체내에 삽입한 뒤에 내통을 밀었을 때 흡수체가 밀려 나가야하는데 전혀요. 5분간 끙끙대다 결국 버렸습니다. 레귤러 사이즈보다 특히 슈퍼 사이즈 탐폰이 더 흡수체가 밀리지 않아서 힘이 드네요. 한번에 내통이 밀리지 않으니 여러번 시도하게되면 생리혈 등으로 점점 외통도 미끌미끌해져서 더 삽입하기가 어렵습니다. 외통 앞부분이랑 손잡이 부분이 문제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떻게 좀 개선이 안될까요? 탐폰을 오래 쓴 저도 삽입이 어려운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더 힘드실 것 같네요. + 후기 더 읽어보니 다른 분들도 비슷한 불편함을 겪고 계신데, 정말 꼭 좀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

탐폰
생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