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리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박*미 2020.07.07
믿고 쓰는 생리대

처음 해피문데이를 알고 난 후 질적으로나 가격적으로나 따라올 데가 있나 싶습니다ㅎㅎ 늘 잘 쓰고 있어요!

생리대
정기구독
A**n 2020.07.04
100점 만점에...

99점! 여러 번 구매하고 있어요. 참 좋습니다. 설립자의 철학도. 제품도 좋고 냄새도 덜 나고. 성분도 좋고. 마음에 쏙. 다만! 팬티라이너의 포장재가 잘 안 뜯기는 게 아주 불편하답니다. 포장재 업그레이드만 되면 베스트 같아요. 좋은 제품에 감사드립니다.

생리대
김*연 2020.07.04
편안합니다

가격은 비싼데 괜찮은 생리대도 없어 정착한 생리대는 없었습니다. 나노 생리대라는 cf에 이하늬가 모델이 였던 에어*도 써봤습니다. 생리대가 바람이 통하는 느낌이 얼마나 기분 나쁜지 아시나요?? 시간이 지나도 축축한 그 기분.... 다시는 절대 네버 안씁니다. 오히려 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별로 였고, 아래 접착제 무늬 그대로 생리 자국도 나더라고요... 그나마 오래 썼던 시크릿**는 가격이 저렴햇지만 냄새를 못 잡아줬고, 쓰다보면 쓰라리고 화한 느낌?? 처음엔 그게 왜 그런걸까 그날이고 몸이 예민하니까 그런걸로만 생각했어요. 근데 오드리*이랑 해피문 쓰면서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간혹 예정일 전에 못챙기면 오드리*을 사긴 하지만... 해피문 정기 배송 얼마나 좋습니까ㅜ 단, 탐폰은 용기를 보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안잡히고요. 너무 안밀려요ㅜ 3달?? 전에 여름에 쓰려고 미리 구입해서 써봤는데, 손이 다 묻고 밖에서 쓰기 너무 번거로워서 안써요....ㅜ 아 소형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3,4일부터 거의 양이 없는데, 아무리 양이 적어도 팬티라이너를 쓸 수 없는 양이고, 중형 너무 아깝고.. 소형을 단종 시키지 말아주세요ㅜ

생리대
정기구독
황*린 2020.07.03
탐폰을 처음 사용해보는데...

탐폰을 처음 사용해보는데 이물감도 안 느껴지고 쉽게 들어가서 좋았어요! 몸 속에 들어가는거라 걱정했지만 믿고 샀습니닿ㅎㅎ 생리대도 너무 두껍지 않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팬티라이너 포장지는 잘 안 뜯겨서 옆구리로 뜯었네요..

탐폰
생리대
김*나 2020.07.03
잘쓰고 있어요~^^

해피문데이 생리대 파문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우연히 찾게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서 계속 사용하게 되었어요 문제점도 조금씩 의견을 들으며 참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포장지가 그전에는 색깔이 달라 눈에 확들어와서 좋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비슷하게 바뀌어 작은 글자 확인하며 사용하는게 너무 불편해요 다시 포장지가 색깔별로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또 소량으로 가지고 다닐때 겉면이 중형 대형 소량포장지에 적어져 있으면 좋겠어요 겉면이 뭔지몰라 따로 적어서 가지고 다녀요 ㅠㅠ

생리대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