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이*영 2020.07.30
믿고 정착해보려구요.

탐폰 유목민 5년차에 정착할 곳을 만난듯합니다. 이제 첫주문으로 써보긴했는데,괜찮은것같아요.^^

탐폰
서*정 2020.07.30
팬티라이너 실망이에요

대형 소형 오버나이트까지 다 잘 사용하고 있는데 팬티라이너는 정말 실망이네요. 뜯는게 너무 불편해요! 개선 부탁드려요.

생리대
류*지 2020.07.30
글쎄요...

유기농이어서 부드러운감은 있으나, 탐폰 삽입시 손잡이 부분이 너무 미끄러워 삽입하기 힘듭니다. 삽입하고 빼기가 힘든데...다른분들은 좋은 후기만 있어서 저만 그런건가 싶네요. 탐폰을 제대로 삽입하기 힘들어서 유기농을 포기하고 다른 제품을 쓰는게 나을까 싶네요 손잡이부분 고무처리나 다른방법을 써주셨음 합니다.

탐폰
방*혜 2020.07.29
아직안써봤어요

순하고편하대서샀는데 좋길바랍니다.유투브에서 광고보고 왔는데 여기 후기가 다들 좋아서 기대중입니다.

최*나 2020.07.29
드디어 맘에 드는 탐폰에 정착!

유기농 탐폰 찾았었는데 해피문데이꺼 써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ㅎㅎ 생리 양이 적은 날에는 탐폰 넣을때.. 잘 안들어가서 억지로 넣는.. 그리고 다 들어간건지 모르겠는 그 느낌이 너무 싫었는데 이건 그런거 전혀 없어요!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 넣어집니다ㅎㅎ 블로그 리뷰중에 탐폰 처음으로 쓰는 사람들한테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본거 같은데 무슨 말인지.. 이해가더라고요 탐폰 쓴지 거의 10년이 다되어가는 저로썬 딱 좋았는데 어플리케이터가 약간 말랑말랑해서 초보자한테는 어려울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래도 환경을 고려한 재료로 만든거라고 하니까! 쓰면 기분도 좋고 ㅎㅎ 처음에 익숙해지기만 하면 될거 같아요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