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최*화 (1회 구매) 2019.06.27
생리대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유기농제품을 쓰고 있다가 우연히 해피문데이 광고를 접하고 체험팩을 주문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생리대를 차고 있으면 가렵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문데이 생리대는 가렵지가 않고 좋았습니다. 완전 마음에 들어요.새로 더 많이 주문하려고 들어왔다가 후기남깁니다. 피부예민하신 분들은 꼭 요거 사용해보세요^^

박*혜 (실속파) 2019.06.27
너무 만족합니다.

벌써 12회차 발송완료 네요. 생리대 문제 일어나고 나서 급하게 주문했던 브랜드인데 여태까지 썼던 생리대 중에 가장 만족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얇아서 냄새가 나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진짜 냄새가 안 나고 찝찝한 느낌이 덜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정기배송이 너무 편리한 시스템 같아요. 굳이 밖에 나가서 생리대 구입하지 않아도 알아서 배송이 되니까 너무 편했어요.

유*연 (중형파) 2019.06.26
정기배송 2회차 받았습니다.

정기배송 신청하고 세번째 주기를 맞이했습니다. 가장 뚜렷한 변화라면 혈이 뭉쳐서 나오는(흔히 굴낳는다고 하죠) 것들이 사라졌단 점입니다. 이게 제몸에 좋은 현상인지는 아직 두고봐야하지만, 적어도 패드에 찜찜하게 남아있어서 불쾌하지는 않아 좋습니다. 생리통은 아무래도 두세번의 주기를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알싸한 통증이 여전히 있지만 약을 먹어야할만큼 아프진 않습니다.

이*영 (1회 구매) 2019.06.26
생리대 좋아요!

생리대 오래 차고 있어도 지금까지 쓰던 시중 제품과 달리 냄새가 안 나는게 가장 좋았어요! 포장지도 깔끔해서 파우치없이 한 팩 들고 다니기 좋아요! ㅎㅎ엄마꺼 제꺼 따로 사서 일회씩 구매하는데, 다음부턴 정기구매하려고요!!

김*주 (실속파) 2019.06.25
벌써 3번째 정기배송!!

진짜 좋은게 정혈대 면이 얇아서 기저귀 찬 느낌도 안들고 산뜻해서 좋아요!! 예전에 산 정혈대들은 비닐같이 생겨서 좀만 앉거나 걸으면은 금방 찢어져가지고 찝찝했는데 이건 진짜 한 7-8시간이상 착용하는거 아니면 안찢어지더라고요ㅋㅋ완전 좋고 다만 아쉬운점은 정혈대 갈 때 촤악 뜯으면 날개부분이 안뜯기고 분리된다는 점..?이건 근데 그냥 잘 조절해서 뜯음 되서 그닥 불편하진않아요ㅋㅋ너무좋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