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배*주 (1회 구매) 2019.04.10
편안했어요

약국에서 파는 생리대ㅠ 그거 쓰다가 해피문데이거 좋다구 해서 라이너부터 사봤어요! 라이너는 저보다 어머니가 더 많이 쓰시는데 약국생리대는 자꾸 분리가 일어나서 싫어하셨거든요 ㅠㅠ문데이는 냄새도 안나고 분리도 없어서 좋다고 하셨어요! 습한 것두 덜하다구 하셔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김*연 (중형파) 2019.04.10
나름의 장기고객 후기

아무생리대나 쓰던 시절 ㅜㅜ 생리대에 대한 이슈들로 생리대도 다 안전하지 않다고 느껴 이것 저것 알아보며 새로운 것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 ! 속는셈 치고 써본 게 ... 지금까지 쭈욱 사용하고 있아요 ㅎㅎㅎ 완전 정착 ? 진짜 매번 신경쓰이던 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구요 ! 예전엔 간지러움증도 심했는데 해피문데이 쓴 이후로 어느순간부터 사라졌어요! 배와 허리가 끊어질 것 같던 생리통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전에 쓰던 것들이 문제 있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아그리고 정기배송이 되서 떨어질만하면 배달 되니까 편해요 ㅎㅎㅎ ~~

정*선 (1회 구매) 2019.04.09
체험팩

쓰고 있던 걸 다 써서 괜찮은 걸 찾다가 해피문데이를 접하게 됐는데 다른 생리대랑 다르게 포장이 생리대 같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그리고 속옷에 붙였을 때 흐물거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양이 많지 않은 편인데도 다른 생리대 쓸 때는 자주 갈아줘야 되고 냄새도 나고 그랬는데 해피문데이는 흡수도 잘 되고 냄새 안 나서 너무 좋아요!

이*경 (오버나이트파) 2019.04.09
좋아요

얇고 부드러워서 다른 생리대 쓸때랑은 다르게 살이 가렵거나 답답하지 않아요

김*강 (대형파) 2019.04.08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오버나이트 길이가 좀 짧아서 걱정했는데 첫째날 밤에 썼는데도 흡수력이 좋아서 그런지 전혀 새지 않았고, 땀이 차거나 피부에 트러블이 나는 일도 없었어요. 그리고 원래 허리아픈게 생리통이였는데 이거 처음 썼을 땐 허리가 안아팠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한테는 잘 맞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