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서*영 (1회 구매) 2019.06.01
체험팩받은후기

오늘 드디어 받았어요~일단 표장지가 너무 깔끔해서 생리대말안하면 모를것같아요ㅋ 배송도 엄청빠르구요~아직써보지는않았지만~ ㅋ 첫느낌은 굿~~!

이*주 (실속파) 2019.06.01
좋아요

무료 체험하고 바로 정기 배송으로 했는데 정말 간지러움도 없고 불편함도 없고 냄새도 안 나고 진짜 너무 편했어요. 좋은 생리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전 (실속파) 2019.05.30
잘 쓰고 있습니다.

무료체험 팩 시켰다가 정기주문합니다. 일단 냄새가 안나고 가렵지 않습니다. 약을 먹고 있어서 약 부작용으로 피가 아니라 검은 혈전과 악취가 나는 분비물이 나는데 확실히 악취가 줄어들어서 좋습니다. 생리통이 줄어드는건 제 경우엔 없었습니다. 다만 생리대 자체가 좀 약하다는 느낌이네요. 어떤 소재의 팬티엔 잘 붙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때 그 팬티가 순면이 아니라 다른 합섬이 좀 섞인거였는데 접착면을 개선하면 좋겠습니다. 다시 붙이려고 하니까 찢어지더군요... 소포장인것도 마음에 듭니다. 가볍게 들고다니기 편해서 좋네요^^ 건승하세요.

김*현 (1회 구매) 2019.05.30
좋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소포장이라 갖고다니기 편리했어요 착용감도 좋아요

김**리 (중형파) 2019.05.29
매우 좋아요

방사능 생리대 사건 터지고 그나마 안전하다는 생리대 회사 몇군데 부랑자 마냥 정착하지 못하고 떠돈지 어언 n년... 주변에서 해피문데이 생리대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봤는데 일단 얇고 흡수력이 좋아요. 밑에 쓸리거나 간지러운 느낌도 없구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 조금만 불편해도 가렵고 그러던데 여기 생리대는 괜찮네요. 제일 만족스러운 점은 만드신 분이 여성분이라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같은 여자다 보니까 뭐가 불편한지 등등 알고 계시겠죠. 부랑자 생활 끝내고 생리대 해피문데이로 정착할래요. 좋은 생리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