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리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안*테 2019.10.11
기다린지 1년 3개월. 드디어 탐폰 등장!

사용한지도 1년 3개월 된, 해피문데이. 오버나이트와 탐폰이 없어 울며 겨자먹기로 시중 생리대 사용했었습니다. 중간에 오버나이트 나와서 엄청 좋았는데. 이렇게 탐폰이 등장해버렸네요! 나왔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와 구매했습니다. 탐폰 슈퍼,레귤러 구매. 둘다 써본 결과 슈퍼는 제게 좀 컸고, 레귤러는 잘 맞았습니다. 안쪽에 끼우는 플라스틱이 말랑말랑해서 처음에 낯설었다는. 잘 들어가서 흡수도 잘하고, 빼는데도 아프지 않았네요. 이렇게 탐폰까지 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탐폰
김*경 2019.10.10
탐폰 좋아요

해외에서 쓰던 것보다 국내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아 가끔 직구해가며 불편하게 구매해 사용해왔는데 이제는 안 그래도 되겠어요. 좋아요. 탐팩스랑 비교해도 괜찮고 성분도 믿을만해서 생리대랑 병행해 계속 쓰려구요.

탐폰
황*현 2019.10.10
흡수체가 불어나면 아파요

탐폰 슈퍼와 레귤러를 구매했는데 레귤러만 사용해봤습니다. 처음 넣을 때 흡수체가 어플리케이터에서 잘 안나오더라구요. 세 개를 사용해봤는데 세 번 다 어플리케이터를 누를 때 빡빡했어요. 그래도 넣은 후에는 이물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의자에 앉을 때 눕듯이 엉덩이를 앞으로 빼고 등을 젖힌 게 아니라 허리를 똑바로 세울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흡수체가 불어날수록 앉기는 커녕 가만히 서있어도 아팠습니다. 꺼내보니까 홍보한 것처럼 날개형, 옆으로 펼쳐지는 것 뿐 아니라 위아래로도 길어져있더라구요. 새것을 꺼내 어플리케이터 안에 들어있는 모습을 자세히 보니 위아래로도 많이 압축된 것처럼 주름이 보였어요.

탐폰
조*롬 2019.10.10
해피문데이

해피문데이 처음 인스타에서 접하게 되어 정기배송을 시작했다. 처음 배송을 받고 써보니까 살과 맞닿아 마찰이 일어날텐데 쓰라림없고 부드럽고 편안함을 느꼈다. 항상 샐까봐 한자리에 가만히 못앉아있었는데 해피문데이는 흡수력 또한 우수해서 놀랐다.

생리대
정기구독
p***************m 2019.10.10
슈퍼/라이트

탐폰은 십 년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친환경적 대안이 나와서 기쁩니다. 슈퍼 후기: 평소 탐폰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점은 흡수력입니다. 그래서 타브랜드의 제품은 성분이 좋아도 사용할 수 없었는데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양이 많은 날에는 새는 경우가 있네요. 기존에 쓰던 것보다 빨리 갈아줘야하는 것 같아서 흡수량이 더 적은가 했는데 최대12g으로 같은걸보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너무 주관적인 기준이지만 양이 많은 날에는 1시간 반정도 버티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가 적응이 안되서 충분히 깊이 넣는 것도 다시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결론적으로 접근성이 괜찮다면 앞으로 정착해서 계속 쓸 예정입니다. 라이트 후기: 평소에는 슈퍼를 쓰고 생리 끝물에는 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인데 이를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이너가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하지만 깔끔하다는 점에서 탐폰을 쓰는 게 만족스럽네요. 실이 슈퍼보다 짧은데 불편하지않을 정도라서 좋습니다.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