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김*연 2020.06.03
생리대 정기배송

해피문데이에 고맙습니다. 생리대는 보통 중형이나 대형을 사는 편이었는데, 가격이 저렴해 소형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저는 소형을 팬티라이너쯤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형도 타 생리대 중형만큼의 기능을 해내더군요. 생리기간 동안 중형을 계속 쓰는 게 가격적으로 부담이 됐었는데 왜 소형 쓸 생각을 못했을까요..?ㅎㅎ 2800원에 8개나 들어있는데, 톡톡하고 좋아요! 특히 소형은 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크기의 생리대를 정기배송으로 받으니까 저의 양에 맞춰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고요. 저렴하지만 품질까지 좋으니 사랑할 수밖에요.생리대는 다 똑같은 생리대라고 생각하던 과거의 제가 밉네요. 해피문데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제 생리양이나 생리주기 등을 눈여겨 보게돼요. 메일로 보내주시는 월경언니도 꼭꼭 읽고 있답니다. 월경언니가 방학에 들어간다고 하셔서 아쉽지만...기다리고 있을게요:)

생리대
정기구독
문*소 2020.06.03
편하고 냄새 없고 생리통도 덜합니다

전에 구매해 봤더니 역한 냄새도 나지 않고 생리통도 거의 없어서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팬티라이너 첫 포장 개봉이나 낱개 포장 개봉할 때에 원하는 대로 뜯기지 않고 자꾸 찢어서 꺼내야 하네요 ㅠㅠ 저번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그래서 좀 아쉽습니다. 탐폰은 다음달에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탐폰
생리대
김*민 2020.06.03
항상 잘 쓰고 있습니다.

정기배송으로 까먹지 않게 챙겨주는 시스템 너무 좋고, 제품도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하고있어도 면이 일어나거나, 쓸림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두꺼우면 답답하고, 찝찝한데 얇으면서도 흡수도 잘되고, 쾌적해요. 다만, 이번에 팬티라이너가 리뉴얼 된거같은데 항상 안뜯겨요... 스티커를 뜯으면 스티커부분만 뜯어지고, 항상 찢어서 써야하네요ㅠ 다시 리뉴얼시켜주세요...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박*연 2020.06.03
탐폰 체험팩 사용했습니다.

소재는 좋습니다. 그런데 플라스틱 부분이 저는 좀 사용하기 불편하더라구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부분이 작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삽입할 때 좀 불편했습니다.

탐폰
김*현 2020.06.03
2회차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탐폰을 처음 사용하며 적응기라 후기가 다소 어렵지만 처음엔 삽입하는데 애를 먹었고 요즘 조금 적응한 상태입니다. 착용했을때 약간 이물감이 느껴지는것만 빼고 자주 갈아주면 확실히 생리대보다 쾌적하게 월경을 보낼 수 있는거같네요 다만 어제 처음 팬티라이너를 받았는데 뜯을때 한번에 잘 뜯어지지않고 접착부분에도 종이가 그대로 붙어있고 그래서 그게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점이 좀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시중제품들처럼 한번에 잘 뜯어졌으면 좋겠어요. 생리대도 구매해보았는데 아직 사용전이라 그 부분은 나중에 후기를 써야겠네요.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