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조*롬 2019.10.10
해피문데이

해피문데이 처음 인스타에서 접하게 되어 정기배송을 시작했다. 처음 배송을 받고 써보니까 살과 맞닿아 마찰이 일어날텐데 쓰라림없고 부드럽고 편안함을 느꼈다. 항상 샐까봐 한자리에 가만히 못앉아있었는데 해피문데이는 흡수력 또한 우수해서 놀랐다.

생리대
정기배송
p***************m 2019.10.10
슈퍼/라이트

탐폰은 십 년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친환경적 대안이 나와서 기쁩니다. 슈퍼 후기: 평소 탐폰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점은 흡수력입니다. 그래서 타브랜드의 제품은 성분이 좋아도 사용할 수 없었는데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양이 많은 날에는 새는 경우가 있네요. 기존에 쓰던 것보다 빨리 갈아줘야하는 것 같아서 흡수량이 더 적은가 했는데 최대12g으로 같은걸보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너무 주관적인 기준이지만 양이 많은 날에는 1시간 반정도 버티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가 적응이 안되서 충분히 깊이 넣는 것도 다시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결론적으로 접근성이 괜찮다면 앞으로 정착해서 계속 쓸 예정입니다. 라이트 후기: 평소에는 슈퍼를 쓰고 생리 끝물에는 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인데 이를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이너가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하지만 깔끔하다는 점에서 탐폰을 쓰는 게 만족스럽네요. 실이 슈퍼보다 짧은데 불편하지않을 정도라서 좋습니다.

탐폰
일회구매
이*현 2019.10.09
BEST
해피문데이탐폰정착기♪

올해 여름 무더운 더위 탓에 sns를 통해 탐폰을 접하여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첫 탐폰은 탐폰의 재질보다 삽입시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걱정으로 대중적인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뺄때 너무 아프더라구요.. 게다가 빼고난후 탐폰에서 특유의 피와 섞인 화학적 냄새가 올라오기까지..! 그러나 탐폰의 편안함을 잊지 못해 새로운 탐폰을 찾다가 해피문데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다른 회사들과 다르게 모든 소재, 성분에 친절한 설명과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건 탐폰 제거 시 편안하게 제거된다는 점이었습니다! 탐폰이 뚱뚱하게 부풀어 뺄때 여간 고생했던 다른 제품들과 가장 다른 점이었습니다. 게다가 기분나쁜 냄새 없이 깨끗하게 뒷처리할 수 있었구요. 탐폰을 착용하고 있을때 편안함은 두말할 것도 없고, 산소 표백을 한 순면 흡수체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 또한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을 생각한 재질로 믿음이 팍팍 갑니다ㅎㅎ 앞으로도 해피문데이 탐폰 믿고 사용하겠습니다. 탐폰 유랑자였던 제가 드디어 해피문데이로 정착할 것 같네요!

탐폰
일회구매
정*진 2019.10.09
엄마를 설득시킨 생리대

"옛날부터 써와서 상관없어" 라면서 시중의 안좋은 생리대를 쓰시던 엄마를 드디어 설득시켜준 생리대. 정기배송만으론 성이 안찼는지 일회구매도 해버릴 정도에요ㅎㅎ 아 그리고 생리대에 중형,대형 등 이름이 없었는데 이번에 생겼더라구요!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해피문데이 칭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생리대
일회구매
이*람 2019.10.07
너무 좋아요!!

생리대 파동(?)이 일어난 후 면생리대와 같이 사용하려고 이벤트로 우연히 알게되어 1년 째 사용하는 인연이 되었네요 항상 알람도 잘뜨고 생리기간에 맞춰 배송이 와서 좋습니다! 가끔은 면생리대를 겸용하여 사용하다 보니 배송을 원할 때 멈추고 시작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생리대
정기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