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박*정 (실속파) 2019.05.05
후기

역시 가장 좋은건 크기예요. 생리가 조금 나와서 그냥 중형차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꽤 많이 나왔거든요. 근데 팬티에 세지 않았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크기라 안심되고 좋아요.

최*희 (1회 구매) 2019.05.05
3월에 사고 이제야 사용해봤어요

생리 기간이 워낙 불규칙적이라서 몸이 안좋거나 스트레스가 심하면 1,2달 심하면 3달까지 생리를 안하기도 해요. 생리를 했다하면 불편할정도로 생리통도 심했고요. 3월에 구매하고 라이너만 사용하다가 저번주부터 생리를 시작해 드디어 사용 해 보았어요. 일단 냄새가 없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생리통도 저번보다 덜 해서 그런가보다~했는데, 본가에 있는 좋x느x 생리대 3개째에 몰아치는 생리통에... 얼마 들고가지도 않은 해피문데이 생리대를 다시 사용했어요... 이제 이거밖에 못쓸것같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번창하세요!

김*은 (실속파) 2019.05.04
깔끔하고 좋아요!

비싼 외국 유기농 생리대를 쓰지 않아도, 관리가 손이 많이 가는 면생리대를 쓰지 않아도 가렵지 않고, 아프지 않고 좋아요.

한*민 (실속파) 2019.05.03
정기배송 너무 좋아요 :)

유튜브 영상을 보고 관심이 생긴뒤 구매했어요! 다량으로 사는것보다 이렇게 정기배송으로 구매하니 좋아요! 전에 쓰던 생리대는 따가운 느낌이 들었는데 해피문데이는 넘 좋아요! :)

유*아 (중형파) 2019.05.02
솔직히 진짜 이런 거 나올 때 됐음

냄져들이 만든 쓸리고, 살 짓무르고, 생리통 심해지는 생리대 쓴 게 몇 년인지. 국산 못 믿어서 나트라, 뷰코셋, 네티 등 유럽 꺼 여러개 써봤는데 비싸고, 직구 배송비 아낄려고 쓸데없이 많이 사고, 근데 또 품질이 엄청 좋지도 않고 그랬던 지난 날들을 이제 보내주겠음 일단 부드럽고 흡수율 좋은 것만으로 만족함 그리고 일단 대표분과 직원분 대다수가 여성인 것이 신뢰감을 상승시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해피문데이 2019.05.02

해피문데이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별 코멘트로 문의 주신 '팬티라이너'에 관하여는 현재 판매중인 '롱라이너' 제품이 팬티라이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