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박*연 2020.11.30
좋아요.

탐폰 라이트 나오기 전에 레귤러 샀는데... 레귤러는 좀 커서 불편했어요 ㅠㅠ 팬티라이너와 인클리어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팬티라이너 쓰면 간지럽거나 짧아서 불편하다고 느꼈는데 해피문데이 팬티라이너는 편했어요. 그 약간 불편한 느낌으로 병원가기는 그런 상황일 때 인클리어 정말 유용합니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라이트 탐폰에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생리대
고*경 2020.11.30
짱입니다

10년 넘게 탐폰을 사용했는데. . 이번에 처음으로 해피문데이 제품 사용하고 반했어요. 짱입니다

탐폰
김*연 2020.11.30
좋은 것 같아요 !!

탐폰 어플리케이터가 무색이라 좋고 날개형 탐폰은 처음 써보는데 더 좋은 것 같아요 계속 사용 할 것 같습니다 !

탐폰
민*현 2020.11.30
너무 길어요... ㅜㅜ 더 짧은 버전 필요

라이트는 괜찮은데, 레귤러는 뱃속이 찔리는느낌+깊게넣어도 튀어나와요... 제가 잘못끼는건가요? 타사제품은 더짧길래 다른곳 시도해볼까합니다

탐폰
정기구독
조*영 2020.11.30
탐폰 솔직후기

발암 물질 적다는 이유 소문 하나만으로 여기 골랐습니다. 20대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자궁경부암 수술을 했어서 발암물질 생리대 쓰기는 겁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탐폰 체험팩을 사봤는데 확실히 솜이 크고 부드럽습니다. 다만 손으로 잡고 넣어야하는데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미끄러워요 ... 양손으로 꼭 잡고 있어도 미끄러지기 쉽상입니다. 그리고 이건 개인차 인지 모르겠지만 슈퍼를 써도 흡수감이 좋지 않아서 옆으로 피가 새더라구요 흡수가 충분히 되지도 않았는데ㅠㅠ 타사에서 갈아타며 불편한 점은 이 두가지 였습니다 발암물질 있는 제품 쓰기는 너무 껄끄러워서 여기 거 또 살거같긴 한데 의견 참고 조금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같이 몸이 예민한 사람들이 마음 편하게 쓸 수 있도록 해롭지 않은 제품을 만들어주신것 또한 감사합니다!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