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서*현 2020.04.13
해피문데이 정착 완료 :)

생리대에 대한 별다른 선호 없이 이것저것 사용하고 있었는데, 패드가 아닌 탐폰을 쓰고 싶어서 대기업 제품을 써봤어요. 그러다 탐폰 쇼크가 와서 다시 패드로 돌아가고.. 쓸만한 탐폰을 찾던 중에 해피문데이 탐폰은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 사용해봤어요. 아직 제가 삽입에 서툴러서 그런지 조금씩 샐 때가 있어 라이너랑 병행해 사용 중입니다. (샜다 안샜다 그러는데, 이건 제가 익숙해지면 사라질 문제일 것 같아요 :D ) 어플리케이터가 말랑하다그래서 걱정했는데 금방 익숙해졌고요. 제거 할 때에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됩니다 :) 너무 만족스럽고 여기저기 추천하고 있어요. 탐폰 포장도 종이로 되어 있어서 환경에 대한 죄책감 없이 사용합니다! 두 번 정도 개별 구매해 쓰다가 정기배송 신청했어요. 좋은 생리대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탐폰
정기구독
강*임 2020.04.13
이제야 후기 적습니다ㅜㅜ

해피문데이 상품 써보려고 월경할 때까지 기다렸어요. 주기가 조금 긴 편이라 이제야 후기를 적네요ㅜㅜ 일단 불편함 없이 너무 잘 썼습니다 :) 제가 평소 썼던 것보다 흡수량이 많았고 빠질 때도 아프지 않게 잘 빠지더라구요 :)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게 있다면 역시 어플리케이터의 손잡이...가 많이 미끄러지더라구요.. 무늬가 있어서 그래도 덜 미끄러지는 듯 하였고, 많은 분들께서 말씀하신대로 말랑거리는 느낌이 강해서 한 번에 밀어넣기는 조금 힘들었습니다..친환경소재를 쓰고 있기에 그렇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그 부분만 개선된다면 정말! 최고의 탐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탐폰
이*정 2020.04.13
탐폰후기

탐폰을 매번 레귤러와 슈퍼로 쓰다가 라이트를 처음 썼습니다 탐폰 레귤러랑 슈퍼를 쓸때는 오래 착용하게 되고 간지러움이 느껴져서, 뺄때는 잘안빠져서 불편함이 있었는데 라이트로 쓰니 짧게 쓰고 적당한 시간 착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황*영 2020.04.13
탐폰 슈퍼,레귤러 사이즈 후기입니다.

체험팩으로 진작에 구입했는데 이제서야 사용해보게 되어 드디어! 작성합니다. 우선 슈퍼 사이즈는 정말 두둑합니다. 어플리케이터가 그나마 잘 압축해주고 있었던거였어요ㅎ 양이 많은 둘째, 셋째날 사용하기 좋았습니다만 평소에 없던 하복부 불편감이 있었어요.. (평소 생리통이 전혀 없는 사람입니다.) 제가 쓰기엔 너무 두둑했나봐요ㅠㅠ 레귤러 사이즈는 타사의 슈퍼 사이즈와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서 생활할 때 편했습니다! 덧붙여서 어플리케이터가 타사에 비해 물러서(?) 힘조절을 잘 못하면 빼는게 불편하기도 했어요. 이건 제품설명에 제시되어 있기 때문에 구입시 고려해야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탐폰
김*경 2020.04.13
좋아요

좋은데 몇번 쓰다보니 가끔 아랫배? 자궁쪽이라해야하나 아무튼 밑이 빠질거처럼 엄청엄청 아플때가있어요 첨엔 생리통인줄 알았는데 탐폰을 빼니깐 괜찮아지더라구요 오래 착용하고 있던거도 아닌데 가끔 그래서 혹시 안좋을까봐 좀 걱정이긴한데 아무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탐폰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