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김*아 2019.10.13
써본 제품 중 가장 좋아요.

발암물질 논란 일었던 유명사 제품부터 일본 ㅇ리스, ㅊㄷ소녀, 크린베베 등 여러 가지 브랜드를 전전했는데 해피문데이 제품이 가장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한 듯 안 한 듯하다는 느낌을 글로는 봤지만 실제로 느껴본 적은 없었는데 이 제품으로 처음 경험해 봤네요. 단점이 없지는 않습니다. 드디어 생리대 정착인가 했는데 오버나이트가 너무 작아요. 대형이랑 차이가 없길래 흡수율이 남다른가 해서 착용하고 잤다가 아침부터 이불, 토퍼 빨았습니다. 오버나이트 면적이 더 컸으면 해요. 아예 화이트나 좋은 느낌에서 출시한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제품이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포장을 뜯을 때 접착면이 겉면 포장재와 한꺼번에 분리되었으면 좋겠어요. 그거 일일이 떼다가 피 보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생리대
일회구매
최*실 2019.10.12
관계자님들 사실분들 꼭 봐주세요!

탐폰 제일 작은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외쳐 갓 문데이^^!!!! 슬림해서 넣을때 별 이물감없이 쏙 들어가고 뺄때도 진짜 이거 중요함. 뺼때도 이물감 없이 쏙 빠지고 건조하지 않고 그냥 진짜 아프지도 않게 빠짐. 내가 평소 쓰던건 플텍 스포츠형 레귤러 였음. 질도 좁고 짧아서 일반 탐폰 넣는거 빼는거 정말 힘들어함. 스포츠형 레귤러도 뺄때 너무 힘들고 넣을때 긴장됨. 근데 요건 일단 뺼때 넣을때는 문제 1111111도없었다ㅠㅠㅠ 다만 질 길이가 짧은 사람들은 이물감 느낄 수 밖에없음. 플텍 스포츠형 레귤러에 비해 고작 1.5센치? 정도였나 1센치정도 긴걸로 인해서 이물감이 느껴져가지고 움직일때 엄청 불편했음...ㅠㅠㅠㅠㅠㅠ관계자님들 진짜 제발 조근만 짧게 만들어주실 수 잇나요ㅠㅠㅠ? 이거 펼쳐지는게 일반 탐폰하고 달라요 님들아ㅜㅜㅜ꽃처럼 펼쳐지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진짜 뺼떄 1도안아프다구요ㅠㅠㅠ엉엉ㅇ몰라 다 몰라 슬림해서 내 질에 맞는 탐폰 처음봐ㅠㅠㅠ근데 길이가 길어서엉엉엉ㅇ엉ㅇ 포기하고싶지않아 끄ㅃ끄ㅃ끅ㅂ

탐폰
일회구매
안*테 2019.10.11
기다린지 1년 3개월. 드디어 탐폰 등장!

사용한지도 1년 3개월 된, 해피문데이. 오버나이트와 탐폰이 없어 울며 겨자먹기로 시중 생리대 사용했었습니다. 중간에 오버나이트 나와서 엄청 좋았는데. 이렇게 탐폰이 등장해버렸네요! 나왔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와 구매했습니다. 탐폰 슈퍼,레귤러 구매. 둘다 써본 결과 슈퍼는 제게 좀 컸고, 레귤러는 잘 맞았습니다. 안쪽에 끼우는 플라스틱이 말랑말랑해서 처음에 낯설었다는. 잘 들어가서 흡수도 잘하고, 빼는데도 아프지 않았네요. 이렇게 탐폰까지 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탐폰
일회구매
김*경 2019.10.10
탐폰 좋아요

해외에서 쓰던 것보다 국내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아 가끔 직구해가며 불편하게 구매해 사용해왔는데 이제는 안 그래도 되겠어요. 좋아요. 탐팩스랑 비교해도 괜찮고 성분도 믿을만해서 생리대랑 병행해 계속 쓰려구요.

탐폰
일회구매
황*현 2019.10.10
흡수체가 불어나면 아파요

탐폰 슈퍼와 레귤러를 구매했는데 레귤러만 사용해봤습니다. 처음 넣을 때 흡수체가 어플리케이터에서 잘 안나오더라구요. 세 개를 사용해봤는데 세 번 다 어플리케이터를 누를 때 빡빡했어요. 그래도 넣은 후에는 이물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의자에 앉을 때 눕듯이 엉덩이를 앞으로 빼고 등을 젖힌 게 아니라 허리를 똑바로 세울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흡수체가 불어날수록 앉기는 커녕 가만히 서있어도 아팠습니다. 꺼내보니까 홍보한 것처럼 날개형, 옆으로 펼쳐지는 것 뿐 아니라 위아래로도 길어져있더라구요. 새것을 꺼내 어플리케이터 안에 들어있는 모습을 자세히 보니 위아래로도 많이 압축된 것처럼 주름이 보였어요.

탐폰
일회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