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저는 깨끗함과 효율성을 굉장히 따지고 저의 아랫부분에 있어서 광장히 예민하게 관리하고, 예쁘고 상쾌하고 좋은 경험을 가져다주는 상품만 사용합니다.
이 물건이 내가 쓰레기 줍는 사람, 허접대면서 삽입이 깨끗하게 되지 않아서 짜증나게 하거나. 꺼낼 때 최대한 뭉쳐 있지 않고 펼쳐져서 다 보이게 나오면. 탐폰 사용하는 여성으로서 너무 기분이 안 좋습니다. 당신의 제품은 여성을 잘 모르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잘 모르는 사람들인 것 같습니다.
1. 플라스틱이 너무 얇고 약함. 그것을 잡고 삽입하기기 어려워요. 플라스틱이 튼튼해야 삽입하기가 쉬워요.
2. 개인적으로 화이트 탐폰처럼 안에서 둥군 모양으로 커지는 게 훨씬 나아요. 지금 네모 모양으로 펴져서 나오는 것은. 보기도 별로고 뺄 때 불편해요.
3. 포장은 재활용하기 위해서 종이로 만든 것 이해합니다. 하지만 깨끗하게 찢어지지 않고 조각조각 부실하게 찢겨지는 게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 정말 진심으로 짜증나요.
쓰레기를 버릴 때, 최대한 깨끗하게 버리고 싶어요. 바닥에서 뭘 줍고 싶지 않습니다. 불쾌합니다. 깨끗하게 찢겨지고, 되도록이면 완전히 안 찢긴 채로 쓰레기 하나도 통채로 버릴 수 있도록 만들어주면 탐폰 사용하는 경험이 훨씬 깨끗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상쾌한 경험으로 만들어주실 것 같습니다.
지금 이 모양으로는 재구매할 의사 전혀 일도 없습니다ㅠ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