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전체 32335개

홍*진 2019.10.20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대가 부드러운 순면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한 생리대이고, 걱정없이 쓸수 있는 생리대 인것 같습니다.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정*유 2019.10.19

해피문데이 탐폰

저는 작년 2018년 여름부터 2019년 가을이 온 지금까지 일년이 조금 넘은 해피문데이 구독자입니다.

유튜버 피글로그를 통해 해피문데이를 알게되어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글로그님의 열혈한 시청자이지만 유튜브 댓글은 남긴적 없는데, 해피문데이에 후기를 쓰고싶어서 어디에 남겨야하는지 찾아본 경우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ㅎㅎ ..(피글로그 사랑해요 웃소도 사랑해요)

순면이라고 광고하는 생리대를 많이 사용해 봤지만 이만큼까지 사용하면서 좋다고 느꼈던건 처음인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면서 이번에 탐폰 이벤트 가도 사용해봤어요.

탐폰을 사용하는건 처음이였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부디 많은 사람들이 해피문데이를 사용하며 제 감정을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해피문데이에서도 처음과 같은 항상 좋은 제품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이*은 2019.10.18

해피문데이 탐폰

생리대는 피부때문에 사용 잘 못해서 탐폰을 사용하다가 해피문데이를 알게됐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 항상 탐폰 끼고 뺄때 너무 고통이고 힘들었는데 제일 작은 사이즈 쓰니까 정말 끼고 뺄때 너무 편하고 딱 적당하고 좋아요!

조*성 2019.10.18

해피문데이 탐폰

첨 써보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흡수량이 넘 적은거같아요
사용후 1시간 반 정도 됐는데 샜어요ㅜㅜ
전 양이 많은편이 아닌데도 그렇네요ㅜㅜ

고*지 2019.10.17

해피문데이 생리대

옆으로 펼쳐지는 템포는 없어서 일본여행가서 왕창 사다 쓰고 하다 다 써서 찾던중에 우연히 알게되어서 구매해봐요 ㅎㅎㅎ 다른 타 템포보단 삽입,제거 할때 이물감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근데 플라스틱이 너무 말랑거리고 미끄럼방지나 길이가 짧아서 삽입할때 쫌 아쉬워요
길이가 쫌 더 길어지거나 미끄럼방지같은게 있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차*수 2019.10.15

해피문데이 탐폰

먼저 유기농이라서 안심하고 샀는데 받아보니 더 만족입니다

천*경 2019.10.14

해피문데이 탐폰

정기배송 이용고객입니다 ^^
이번에 해피문데이 탐폰 나왓다는 얘길 보고 젤 큰 사이즈로 시켰어요.
이럴수가...이번 생리는 굴렁 굴렁을 느끼는일없이 지나갈것같아요...

평소에 다른 탐폰을 제법 써봤는데
양이 많은날에도 흡수량이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거든요
탐폰착용해도 엄청 새서 약간 하나마나급인 느낌이었는데

해피문데이 큰사이즈 탐폰은 더 대용량인것같네요
양많은날에도 흡수력이 좋습니다
단 그래서 그런지 타 제품보다 신경써서 깊이 넣어야지 안정감 있기는 해요
앞으로도 꾸준한 구매의사 있습니다

ps탐폰도 정기배송할수있게해주세요~

안*미 2019.10.13

해피문데이 생리대

정기배송안하고 몇번 구매해서 썼었는데 얇아서 착용감도 좋고 4개씩 소포장되어있어 휴대하기 좋아요 포장지가 생리대느낌도 안들어서 편합니다 가격도 타브랜드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여러모로 저랑 잘 맞아서 최근 정기배송도 시작했네요

박*울 2019.10.13

해피문데이 생리대

아무제품이나 사서 매일 쓰는 팬티라이너가 가려움증을 주는지 모르고 원인을 몰라 힘들어했다가 지인이 해피문데이를 추천해줘서 가려움증을 벗어난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애정도 많이 느끼고 감사한 마음으로 정기배송 하고 있는데요, 팬티라이너를 뜯을 때마다 그 접착 테이프 부분을 당기면 오픈되지 않아 힘으로 겉비닐을 뜯어내는데 이게 매일 여러차례 반복되다보니 조금 스트레스네요. 라이너 오픈할때 매끄럽게 열수 있도록 조정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접착 테이프를 잡아당기는 것만으로는 가볍게 뜯어지지 않아요. 테이프 점도가 문제가 아니라 라이너 비닐 마무리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김*아 2019.10.13

해피문데이 생리대

발암물질 논란 일었던 유명사 제품부터 일본 ㅇ리스, ㅊㄷ소녀, 크린베베 등 여러 가지 브랜드를 전전했는데 해피문데이 제품이 가장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한 듯 안 한 듯하다는 느낌을 글로는 봤지만 실제로 느껴본 적은 없었는데 이 제품으로 처음 경험해 봤네요.

단점이 없지는 않습니다.

드디어 생리대 정착인가 했는데 오버나이트가 너무 작아요. 대형이랑 차이가 없길래 흡수율이 남다른가 해서 착용하고 잤다가 아침부터 이불, 토퍼 빨았습니다. 오버나이트 면적이 더 컸으면 해요. 아예 화이트나 좋은 느낌에서 출시한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제품이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포장을 뜯을 때 접착면이 겉면 포장재와 한꺼번에 분리되었으면 좋겠어요. 그거 일일이 떼다가 피 보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