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도착했는데 마침 딱 시작해서 바로 써볼 수 있었어요. 나이스 타이밍!
1. 일단 차분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 넘나 맘에 들었습니다. 마음도 차분해지는 느낌 :)
다른 제품들 케이스 넘 요란한 게 많아서.. 사실 나트x케x만 해도 그 하늘색 제품을 절대 날로 들고 다니고 싶진 않은 건 당연하거니와 화장실 선반에도 두고 싶지 않거든요? 근데 이건 가방에 통째로 넣어도 부담 안 되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
2. 뜯고 사용하는데 어플리케이터가 지나치게 좋은 느낌인 거예요. 심지어 적당히 말랑말랑하기까지! <3
저는 나트x케x 종이 모델을 주로 써왔고, (아이허x에서 잘못 대량주문해서 쓴 거긴 하지만) 어플리케이터가 아예 없는 모델도 곧잘 쓰기 때문에 아니 어플리케이터가 이렇게 좋을 일인가 싶어 너무 지구한테 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혹시..하며 다시 겉면을 보니까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플라스틱*이라고! 이런 곳까지 섬세하게 신경쓰는 모습에 두 배로 안심했어요.
3. 지금은 레귤러 사용 중인데 확실히 어플리케이터가 좋아서 그런건지, 탐폰 자체가 좋아서 그런 건지 삽입 후에도 제자리를 바로 딱 잘 찾는 것 같고 편안해요! 다른 제품들은 삽입 후에 몇 초라도 이물감이 있긴 하거든요.
탐폰 출시만 오매불방 기다렸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얼른 생산 자리잡고 정기배송 나오길 기원할게요 <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