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전체 32338개

김**해 2019.05.28

해피문데이 생리대

시중에서 파는 생리대 쓰다가 이거 쓰니 냄새도 적고 찝찝하거나 들러붙는 현상도 줄어들었어요 ㅠ 진로선생님이 자기 학생중 어쩌고~ 하시다가 그 학생이 하는 사업이라고 알려주셔서 알게됐는데 진짜 좋은거 같아요 가려움도 없고 시중 생리대쓰면 종종 여드름도 나고 그랬는데 그런거 하나 없네요 앞으로 이것만 쓸거같아요!

아* 2019.05.28

해피문데이 생리대

해피문데이 체험팩을 사용해보았는데, 확실히 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생리혈 흡수도 잘 되구요. 날이 무더워진 걸 감안하면 냄새가 정말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그동안 올**영에서 생리대를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다음달부터 해피문데이로 바꾸려고요. 다만 오버나이트는 패드가 너무 두꺼워서 그냥 기존에 썼던 생리대를 쓰려고해요...오버나이트도 좀 더 얇은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리 2019.05.28

해피문데이 생리대

종류별로 이것저것 사용해 봤는데 해피문데이가 딱이네요 ㅎㅎ 그래서 정기배송 신청했습니다!

선* 2019.05.28

해피문데이 생리대

라고...ㅋㅋㅋㅋ
요즘 주변 지인들에게 제발 나 믿고 한번만 써보라고 하도 거품물고 홍보했더니^^;;; 매일같이 저 소릴 듣고있네요

국내 생리대 오래 사용하면서 생리기간 내내 고질적인 냄새, 살 쓸리고 짓무르기, 속옷에 날개 접착제가 붙어 힘겹게 떼어내기, 양이 많거나 조금만 오래 사용해도 생리대 표면이 일어나는 현상 등등... 불편한 점이 너무 많아서 생리컵이나 탐폰으로 갈아탈까도 많이 고민했는데요ㅠ_ㅠ 아무래도 편의성이나 접근성, 익숙하지 않다는 점 때문에 거부감이 많았어요.

해피문데이 생리대로 정착한 이후로, 정말 거짓말 처럼ㅋㅋㅋㅋㅋ 위 어려움들에서 탈출해버렸습니다. 저는 생리혈 자체가 냄새가 심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요, 업무 특성 상 자리를 오래 못 비우고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 생리대를 자주 갈기 힘든데도 살이 쓸리거나 짓무르는 경우가 싹 사라졌어요. 날개 접착제가 붙어서 떼어내는 일도 없어졌고(그래도 잘 붙어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건 부가적인건데, 패키지가 예쁘고 4개씩 소포장 되어있고 개봉도 쉬워서 요즘은 그냥 외출할 때 포장 그대로 가방에 넣어가요' ' 사용자의 편의성...? 을 많이 생각해주신 것 같고... 여성 대표님이 만드시는 유기농 생리대 인 것도 너무 좋아요. 그냥 평소에 생리하면서 생리대<때문에 느끼는 불편함은 거의 없어진 것 같아요. 생리통은 제 고질적인 문제인지 크게 나아지진 않았어요...ㅋㅋㅋ

라이너부터 오버나이트까지 다 써봤는데 다 만족합니다. 다만 오버나이트는 평소에 아주 큰 사이즈를 써오셨고, 잠자리에서 많이 뒤척이는 분이시면 조금 작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저는 쓰면서 딱 한번 샜던 적이...ㅠ_ㅠ 있어서 이건 염두에 두셔야 할 것 같아요. 쨌든 제품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두달정도 일반구매 했다가 결국 정기배송 신정을 했어요. 생리주기가 불규칙해서 고민했는데, 중간에 잠깐 멈출 수 있다는 점도 큰 메리트로 다가왔구요!!

진짜 사는동안 돈 많이버시고 제발 단종만은...ㅠㅠ 해피문데이 이전에 청x소x 생리대도 잠깐 써봤는데 시스템적인 면(정기배송 시스템, 체험판, 포장 등)에서도 그렇고 제품 자체도 해피문데이가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메일 보니 탐폰도 출시예정이신 것 같던데 출시되면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ㅋㅋ

제가 너무 게거품물고 얘기한 것 같은데 고민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이 기회에 체험판 신청해서 써보시길 적극 권유드려요... 내 동년배들 다 해피문데이 한다...

정*진 2019.05.27

해피문데이 생리대

평소 생리통이 정말 심해서 고생고생하다가 작년에 지인 추천으로 빨아쓰는 면생리대를 첨 써봤어요 그랬더니 생리통 때문에 밤에 자다 깨는 일도 없고 진통제도 첫날 한알 먹거나 아예 안 먹고도 생리기간이 지나더라구요(원래는 하루에 세개 먹는 날도있었어요) 그리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만족 스러운거에요 왜 이제야 썼나 안타까웠어요 ㅠ 근데 단점이 손빨래 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였어요ㅠ 그래서 유럽에서 수입하는 일회용 면생리대를 썼어요 근데 너무 얇고 흡수력이 딸려서 첫날은 한시간마다 교체해줘야하고 가격도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썼는데 어느날 친언니가 해피문데이 샘플 신청해서 써보라고해서 써봤더니 정말 딱 제가 원하는 생리대였어요!! 흡수력좋고 촉감좋고 생리통 없고 가격도 부담없고 체험분 써보고 바로 정기 결제 했어요 이제 생리대때문에 걱정하거나 고민할일 싹 사라져서 너무 좋아요!!

김*경 2019.05.27

해피문데이 생리대

제가 느낀 점을 최대한 많이, 디테일하게 적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양이 너무 길어진 점 죄송합니다. 개인적인 후기이니 맹신하지 마시고 참고만 해주세요!
일단 사이즈는 다른 일회용 달거리패드들과 비교했을 때 조금 짧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오버나이트가 32cm로 꽤나 짧기 때문에 평소에 50cm가 넘은 슈퍼롱 등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많이 불안하실 것 같습니다. 구매 전에 본 제품과 현재 사용하시는 제품의 길이를 꼭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패드는 굉장히 얇고 단단합니다. 저는 순수한면을 사용하다가 유해물질 검출 시 사용을 멈추었고, 이후 계속 엘리스를 사용해왔습니다. 두 제품 다 폭신함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제품이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많이 생소한 느낌이었습니다. 속옷에 붙이면 처음에는 제품 자체의 딱딱함 때문에 피부에 닿는 부분이 직각처럼? 느껴집니다. 생소하기는 하지만, 이후 생활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굽어지기도 하고 얇은 순면패드라서 불편하지 않습니다.
얇아서 흡수율을 걱정했는데 충분히 기존의 패드들만큼의 역량을 다 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패드가 얇기 때문에 양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조금 넉넉하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패드가 어느정도 혈을 흡수한 상태여도 축축한 느낌 없이 보송해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길이가 약간 짧은 대신 가로폭이 길어서 흡수율을 조정한 것 같았고, 속옷 내에서 밀리거나 위치가 바뀌는 등의 불편함 없이 안정감 있게 부착되었습니다. 혈이 아무데나 묻고 바로 흡수가 되지 않는 다른 패드들과 달리, 흡수가 빠르고, 혈이 가운데로 모여 잘 넘치지 않아서 아직 작은 브랜드이지만 기술력이 굉장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순수한면을 사용할 때는 밑이 빠지는 듯한 통증이 있었고, 엘리스를 사용할 때는 통증은 사라졌지만 양이 점점 줄어들고 혈색이 어두워져 걱정했습니다. 그러다 체험팩을 신청해서 한 달 사용해보았는데, 확실히 속이 편안한 느낌이 들고 양이나 혈색도 세 번째 교체할 즈음부터 어느정도 돌아왔습니다. 처음 한 번에 이 정도 효과일 줄은 몰랐는데 엄청나더라구요. 그동안 순면이래서, 주변에서 좋다고 해서 사용했던 패드들과 완전히 달랐습니다. 해피문데이 대표님이 여성분이신데다 자기 이름 걸고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프라이드가 강하신 만큼 퀄리티 좋습니다. 고민하고 계신 분들 꼭 체험팩 신청해서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연*희 2019.05.27

해피문데이 생리대

팬티라이너치고 사이즈가 약간 큰편이여서 더 안심하고 사용했어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점이 타 팬티라이너 사용시에 습해서 꿉꿉한 느낌이랑 냄새가 싫었는데 해피문데이 제품은 그런게 전혀 없어요!! 통풍이 잘 된다는게 확 느껴집니다!

유*연 2019.05.27

해피문데이 생리대

너튜브 광고보고 믿고 써보려합니다.
아직 1번의 주기밖에 사용하지않아 정확하진않지만, 일단 생리양과 기간이 늘어났습니다. 통증은 아무래도 패드자체의 영향인듯 하여 다다음 주기의 후기 남길때에 정확한 효능을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정 2019.05.25

해피문데이 생리대

처음엔 너무 얇아서 학교에서 교환할 시간이 지체되면 생리대 밑으로 샌다고 하더니 이걸 쓰다가 다른 생리대는 두꺼워서 불편한것 같다고 해피문데이를 재구매해달라고 하네요~

이* 2019.05.23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하는 동안 피부가 안 가려울 수 있다는 걸 난생 처음으로 알게 됐음니다 너무 쾌적해요 안 가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