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전체 32537개

박*울 2019.10.13

해피문데이 생리대

아무제품이나 사서 매일 쓰는 팬티라이너가 가려움증을 주는지 모르고 원인을 몰라 힘들어했다가 지인이 해피문데이를 추천해줘서 가려움증을 벗어난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애정도 많이 느끼고 감사한 마음으로 정기배송 하고 있는데요, 팬티라이너를 뜯을 때마다 그 접착 테이프 부분을 당기면 오픈되지 않아 힘으로 겉비닐을 뜯어내는데 이게 매일 여러차례 반복되다보니 조금 스트레스네요. 라이너 오픈할때 매끄럽게 열수 있도록 조정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접착 테이프를 잡아당기는 것만으로는 가볍게 뜯어지지 않아요. 테이프 점도가 문제가 아니라 라이너 비닐 마무리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김*아 2019.10.13

해피문데이 생리대

발암물질 논란 일었던 유명사 제품부터 일본 ㅇ리스, ㅊㄷ소녀, 크린베베 등 여러 가지 브랜드를 전전했는데 해피문데이 제품이 가장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한 듯 안 한 듯하다는 느낌을 글로는 봤지만 실제로 느껴본 적은 없었는데 이 제품으로 처음 경험해 봤네요.

단점이 없지는 않습니다.

드디어 생리대 정착인가 했는데 오버나이트가 너무 작아요. 대형이랑 차이가 없길래 흡수율이 남다른가 해서 착용하고 잤다가 아침부터 이불, 토퍼 빨았습니다. 오버나이트 면적이 더 컸으면 해요. 아예 화이트나 좋은 느낌에서 출시한 입는 오버나이트 같은 제품이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포장을 뜯을 때 접착면이 겉면 포장재와 한꺼번에 분리되었으면 좋겠어요. 그거 일일이 떼다가 피 보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최*실 2019.10.12

해피문데이 탐폰

탐폰 제일 작은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외쳐 갓 문데이^^!!!!
슬림해서 넣을때 별 이물감없이 쏙 들어가고 뺄때도 진짜 이거 중요함. 뺼때도 이물감 없이 쏙 빠지고 건조하지 않고 그냥 진짜 아프지도 않게 빠짐.
내가 평소 쓰던건 플텍 스포츠형 레귤러 였음. 질도 좁고 짧아서 일반 탐폰 넣는거 빼는거 정말 힘들어함.
스포츠형 레귤러도 뺄때 너무 힘들고 넣을때 긴장됨. 근데 요건 일단 뺼때 넣을때는 문제 1111111도없었다ㅠㅠㅠ
다만 질 길이가 짧은 사람들은 이물감 느낄 수 밖에없음. 플텍 스포츠형 레귤러에 비해 고작 1.5센치? 정도였나 1센치정도 긴걸로 인해서 이물감이 느껴져가지고 움직일때 엄청 불편했음...ㅠㅠㅠㅠㅠㅠ관계자님들 진짜 제발 조근만 짧게 만들어주실 수 잇나요ㅠㅠㅠ?
이거 펼쳐지는게 일반 탐폰하고 달라요 님들아ㅜㅜㅜ꽃처럼 펼쳐지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진짜 뺼떄 1도안아프다구요ㅠㅠㅠ엉엉ㅇ몰라 다 몰라 슬림해서 내 질에 맞는 탐폰 처음봐ㅠㅠㅠ근데 길이가 길어서엉엉엉ㅇ엉ㅇ 포기하고싶지않아 끄ㅃ끄ㅃ끅ㅂ

안*테 2019.10.11

해피문데이 탐폰

사용한지도 1년 3개월 된, 해피문데이.
오버나이트와 탐폰이 없어 울며 겨자먹기로 시중 생리대 사용했었습니다.
중간에 오버나이트 나와서 엄청 좋았는데.
이렇게 탐폰이 등장해버렸네요!
나왔다는 소식에 냉큼 달려와 구매했습니다.
탐폰 슈퍼,레귤러 구매.
둘다 써본 결과 슈퍼는 제게 좀 컸고, 레귤러는 잘 맞았습니다.
안쪽에 끼우는 플라스틱이 말랑말랑해서 처음에 낯설었다는.
잘 들어가서 흡수도 잘하고, 빼는데도 아프지 않았네요.
이렇게 탐폰까지 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김*경 2019.10.10

해피문데이 탐폰

해외에서 쓰던 것보다 국내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아 가끔 직구해가며 불편하게 구매해 사용해왔는데 이제는 안 그래도 되겠어요. 좋아요. 탐팩스랑 비교해도 괜찮고 성분도 믿을만해서 생리대랑 병행해 계속 쓰려구요.

황*현 2019.10.10

해피문데이 탐폰

탐폰 슈퍼와 레귤러를 구매했는데 레귤러만 사용해봤습니다.

처음 넣을 때 흡수체가 어플리케이터에서 잘 안나오더라구요. 세 개를 사용해봤는데 세 번 다 어플리케이터를 누를 때 빡빡했어요.
그래도 넣은 후에는 이물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의자에 앉을 때 눕듯이 엉덩이를 앞으로 빼고 등을 젖힌 게 아니라 허리를 똑바로 세울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흡수체가 불어날수록 앉기는 커녕 가만히 서있어도 아팠습니다. 꺼내보니까 홍보한 것처럼 날개형, 옆으로 펼쳐지는 것 뿐 아니라 위아래로도 길어져있더라구요. 새것을 꺼내 어플리케이터 안에 들어있는 모습을 자세히 보니 위아래로도 많이 압축된 것처럼 주름이 보였어요.

조*롬 2019.10.10

해피문데이 생리대

해피문데이 처음 인스타에서 접하게 되어 정기배송을 시작했다. 처음 배송을 받고 써보니까 살과 맞닿아 마찰이 일어날텐데 쓰라림없고 부드럽고 편안함을 느꼈다. 항상 샐까봐 한자리에 가만히 못앉아있었는데 해피문데이는 흡수력 또한 우수해서 놀랐다.

p***************m 2019.10.10

해피문데이 탐폰

탐폰은 십 년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친환경적 대안이 나와서 기쁩니다.
슈퍼 후기: 평소 탐폰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점은 흡수력입니다. 그래서 타브랜드의 제품은 성분이 좋아도 사용할 수 없었는데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양이 많은 날에는 새는 경우가 있네요. 기존에 쓰던 것보다 빨리 갈아줘야하는 것 같아서 흡수량이 더 적은가 했는데 최대12g으로 같은걸보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너무 주관적인 기준이지만 양이 많은 날에는 1시간 반정도 버티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가 적응이 안되서 충분히 깊이 넣는 것도 다시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결론적으로 접근성이 괜찮다면 앞으로 정착해서 계속 쓸 예정입니다.
라이트 후기: 평소에는 슈퍼를 쓰고 생리 끝물에는 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인데 이를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이너가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하지만 깔끔하다는 점에서 탐폰을 쓰는 게 만족스럽네요. 실이 슈퍼보다 짧은데 불편하지않을 정도라서 좋습니다.

이*현 2019.10.09

해피문데이 탐폰

올해 여름 무더운 더위 탓에 sns를 통해 탐폰을 접하여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첫 탐폰은 탐폰의 재질보다 삽입시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걱정으로 대중적인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뺄때 너무 아프더라구요.. 게다가 빼고난후 탐폰에서 특유의 피와 섞인 화학적 냄새가 올라오기까지..! 그러나 탐폰의 편안함을 잊지 못해 새로운 탐폰을 찾다가 해피문데이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다른 회사들과 다르게 모든 소재, 성분에 친절한 설명과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건 탐폰 제거 시 편안하게 제거된다는 점이었습니다! 탐폰이 뚱뚱하게 부풀어 뺄때 여간 고생했던 다른 제품들과 가장 다른 점이었습니다. 게다가 기분나쁜 냄새 없이 깨끗하게 뒷처리할 수 있었구요. 탐폰을 착용하고 있을때 편안함은 두말할 것도 없고, 산소 표백을 한 순면 흡수체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 또한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을 생각한 재질로 믿음이 팍팍 갑니다ㅎㅎ 앞으로도 해피문데이 탐폰 믿고 사용하겠습니다. 탐폰 유랑자였던 제가 드디어 해피문데이로 정착할 것 같네요!

정*진 2019.10.09

해피문데이 생리대

"옛날부터 써와서 상관없어" 라면서 시중의 안좋은 생리대를 쓰시던 엄마를 드디어 설득시켜준 생리대. 정기배송만으론 성이 안찼는지 일회구매도 해버릴 정도에요ㅎㅎ 아 그리고 생리대에 중형,대형 등 이름이 없었는데 이번에 생겼더라구요!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해피문데이 칭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