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전체 32537개

유*은 2019.04.06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대 문제 터진 이후에도 찝찝하지만 계속 사용해왔는데요, 우연히 해피문데이를 알게 된 후 체험팩이 있길래 신청해봤어요. 사용해보니까 너무 좋네요. 진짜 여태 사용했던 생리대랑 달라요.
1. 일단 착용하자마자 느낌이 편안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생리대들은 아무리 부드럽고 좋은 소재를 썼다고 해도 미세한 까끌거림이 있었는데 해피문데이 생리대는 정말 너무 편안해요.
2. 제가 땀이 많은 체질이라 한겨울에도 생리만 하면 땀띠나고 가렵고 습하고 장난 아닌데 해피문데이 생리대는 습하지 않아요. 확실히 덜 축축하고 가렵지도 않네요. 그리고 순면으로 만들었다는 생리대를 써도 보풀이 일어나서 그것 때문에 더 가렵고, 땀 많이나면 살에 쩍쩍 달라붙고 패드가 다 떨어지고 그랬거든요. 해피문데이는 그런 게 없어요.
3. 새 패드로 교체할 때 냄새가 거의 안 나요.
4. 패키지가 깔끔한 점도 마음에 듭니다. 생리대 자체도 요란한 무늬 없이 흰색으로 깔끔하고, 이물질이 들어갈 염려도 없게 잘 포장되어 있구요. 겉포장지도 심플해서 좋습니다.
5. 속옷에 접착되는 부분의 접착력이 적당해서 좋습니다. 어떤 생리대는 접착제가 좀 이상해서 생리대를 버리려고 뗄 때 속옷에 접착제가 남아있는 경우도 있던데 해피문데이는 접착제가 남지 않으면서도 접착력이 약하지 않아서 잘 붙어있어요.

아쉬운 점은요,
1. 패드 부분이랑 날개 부분 이어진 곳에 생리혈이 약간 새더라구요. 사진을 첨부할 수 있으면 표시해서 보여드릴 수 있을것 같은데 사진 첨부가 안 되는 것 같네요. ㅜㅜ 패드에 더이상 혈을 흡수할 자리가 없어서 새는 게 아니라, 그 이어진 부분에 혈이 닿으면 그냥 새는 것 같아요.
2. 오버나이트가 생각보다 길이가 짧아서 양 많은 날은 자다가 샐 것 같아요.

하지만 좋은 점이 너무 많아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좋은 생리대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박*은 2019.04.05

해피문데이 생리대

무엇보다 패드가 힘이 있다고 할까요
속옷모양에 따라서 중앙이 접히거나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냄새도 덜 나는 것 같습니다. 체험팩이 만족스러워서 더 사려고 들어왔어요. 생리대유목민이었는데 여기에 정착할 것 같아요.
귀여운 패키징은 덤이예요 :)

김*현 2019.04.05

해피문데이 생리대

나도 잊고있던 내 생리주기에 맞춰 보내주니까 갑자기 닥쳤을 때에도 당황하지 않아도 돼요
패키지도 예쁘고 들고 다니면 다들 여행용 티슈냐고 물어보네요 ㅎㅎ 생리가 부끄럽고 숨겨야하는 일은 아니잖아요 저도 요즘 월경언니 포스팅도 보고 많이 당당해졌습니다

신*은 2019.04.03

해피문데이 생리대

대형2, 중형2개 매월 정기배송으로 2달째 쓰고있어요. 오버나이트 제품은 기존에 쓰던것보다 길이가 짧아서 중형 두개 또는 대형+중형 두개를 겹쳐쓰는걸로 대체하고 있고요. 두께가 무지 얇은데 흡수력도 좋아서 양이 많은날은 자주 갈아줘야 하는데도, 한번도 넘치거나 해서 불편한적 없어요. 되려 과다였던 월경량이 달을 거듭할수록 정상적으로 잡히는 느낌. 피 뭉침도 한번도 본적 없어요. 냄새도 많이 잡아주는거 같아요. 불편한 냄새 맡은적도 없고요. 다만 단점은 중형은 괜찮은데 대형이 날개 앞쪽부분이 많이 짧아요. 그래서 양 많은날은 의자에 앉아있다가 울컥 할때 있는데, 그럴때 앞쪽으로 새는 경우가 좀 발생하네요. 그래서 앞쪽으로 맞게 땡겨서 사용하면 날개가 팬티라인에 걸리거나, 뒷부분이 넓게 생겼는데 그게 팬티 밖으로 삐져나오게 되요 ㅠㅠ 대형 앞부분 사이즈좀 개션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버나이트 42센치 짜리도 나왔으면 좋겟어요. 그리고 이번달에 넣어주신 미스트 짱좋아요 ! 별도 구매하고싶어요 ㅎㅎ

김*린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음.. 우선 뭔가 안심이 되니까 마음이 편해요.
머기업에서 유통하고 있는 생리대가 너무 불안해서 항상 바꿔야지 바꿔야지 마음만 졸이면서도 잘 알지를 못해서 결국에는 항상 머기업 생리대를 착용해왔거든요.
처음 착용해봤는데 처음 딱 장착 할 때는 뭔가 뽀송&부드러움 이었어요. 저는 항상 머기업 생리대를 착용할때마다 따가움? 쓰라린?느낌 같은게 있었는데 해피문데이는 그렇지 않았어요.
근데 냄새? 같은건 뭔가 머기업 생리대를 쓰면 오징어 비린내보다는 약하지만 비슷한 뭔가 그런 비린내가 났는데, 해피문데이 생리대는 혈향그대로? 좀 나는거 같아요.
뭔 냄새가 나긴하는데 냄새가 새는건 아니고 그냥 생리대 바꿀 때 코가 예민하시면 아실 수 있는 혈향이에요. 생리통이 심한편인데 아직 한 번 써봐서 생리통이 줄었는지 뭔지는 잘모르겠어서 좀더 써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아요. (저의 생리통의 종류 중 하나가 밑이 빠질 것 처럼 아파오는게 있는데 이게 좀 괜찮아 진거 같다고 느꼈지만, 플라시보 효과일지도 몰라서 아직은 좀 더 격어본다음 후기 또 쓸거임..ㅎ)
그래도 생리대의 '그 사건'이 터진 후로 항상 불안함을 마음에두고 생리주기를 보내던 날들이 이제는 이 곳 으로인해 마음의 짐을 덜었어요..
저는 일단 안심하기위해 정착해보려고 합니다... 따흐흑ㅠ

조*영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지금 중형 쓰고 오버나이트 쓰고있는데 편하네요 생리대 제거할때도 냄새 그닥 안나고..
아쉬운건 지금 거의 끝나가는 단계라 생리양이 많지 않아서 확인을 잘 못한다는점 ㅠㅠ다음달에도 계속 써보게요.ㅎㅎ

오*리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체험팩 사용 후 괜찮아서 정기배송 신청했어요. 다른 생리대에 비해 흡수가 잘 되어서 너무 좋았고 사람들이 생리대 착용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그때 설마...이랬는데 진짜 착용감이 좋아 가끔 생리대 착용을 안 한것 같았어요

김*정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샘플사용후 계속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 정기배송 신청하여 1회차입니다. 가려움과 짓무름이 없어 현재 만족중입니다. 중형은 길이가 길어 잘때도 굳이 오버나이트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은것 같아 계속 다양하게 체크해볼 예정입니다

박*정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 끝나가는 중이라 제대로는 사용못했지만 제가 이때까지 써온 중형들보다 해피문데이 중형이 더 크다는거예요. 이때까지 쓴 중형들은 내 생식기에 잘 맞춰야 돼 느낌인데 해피문데이는 그것보다 면적이 커서 안심이 되고 그래 생리대가 이래야지 제가 애기 기저귀 사서 차기전에 이걸 사서 다행이라는 기분이예요.

이*정 2019.04.02

해피문데이 생리대

체험팩 사용 후 고민 끝에 정기배송을 신청했어요.
제가 느낀 제일 큰 장점은 냄새가 안난다는 것이었어요. 보통 무향 생리대를 사용하면 생리 그 특유의 냄새가 너무 싫었는데 해피문데이 생리대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얇고 흡수가 잘 된다는 것도 만족했어요. 친구들에게 꼭 한번 써보라고 추천했어요.
이번 구매에서는 오버나이트를 구매하진 않았지만, 체험판으로 받아서 사용했을 때 길이가 짧은게 아쉬웠어요.
좋은 생리대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