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시작한 지 십년이 넘었지만 작년의 떠들썩했던 생리대 파동 전까지는 생리대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습니다. 유기농 생리대 직구, 생리컵 등등의 생리에 대한 온갖 기사들이 쏟아져 나온 그 시점에서 ‘내가 사용해왔던 이 생리대가 문제라고? 설마 그랬을까!’하고 혼란스럽기만 했습니다. 사실 그 이후로도 저는 기존의 생리대를 계속해서 사용했습니다. 찜찜한 기분은 들었지만 마땅한 대체품이 없었기 때문이죠. 미리 사둔 생리대를 전부 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었고요. 또한 저는 늘상 있는 생리통이야 생리대보다는 먹는 것, 생활 습관, 환경적 스트레스가 더 큰 요인을 차지한다고 믿기도 했고요. 그런데 작년 겨울의 생리통은 견디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생리량도 너무 많아서 빈혈이 올 정도였으니까요. 옆에서 지켜보던 남자친구가 보다 못해 생리대를 바꿔볼 것을 제안하며 크리스마스에 해피문데이 생리대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기에 반신반의했지만 이게 웬걸!! 너무 괜찮은 거 있죠?!
결국 정기배송도 시켰네요!(오버나이트 나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예!!) 아무튼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세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먼저 몸에 아무리 좋다고 해도 사용감이 좋지 않으면 잘 쓰지 않게 되잖아요?? 사실 이 생리대 처음 만져보면 좀 놀랍습니다. 딱딱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몸에 닿는 부분은 절대 빳빳하지 않습니다. 부드러워요. 생리 인생 십여 년 동안 좋***만 써왔던 저로서는 할렐루야를 외쳤습니다. 거슬거슬한 느낌은 거슬리잖아요?? 우리 몸은 소중합니다.
두 번째로 저는 생리량이 매우 많은 사람이라(첫 3일은 낮에도 오버나이트를 씁니다. 대형 쓰면 새요..ㅠ) 흡수력도 중요시 합니다. 결론은 합격입니다! 오버나이트 출시가 안 되서 대형 2개 덧대기로 버텼지만 새지 않았어요!! 흡수가 매우 빠르게 쑴뿡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강하게 빨아들입니다. 당신의 생리는 새지 않아요!
마지막으로 내구성! 간단한 운동을 한다든지 할 때 뜯어지면 안 되잖아요? 제가 생리기간에 집에서 강식당을 보면서 승마운동기계를 해봤는데 말입니다,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운동을 했는데 거의 안 찢어집니다. 운동을 해도 여러분의 생리대는 온전히 여러분과 함께 할 거에요.
이렇게 3가지 측면에서 저는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고요! 생리통 감소 효과는 있었지만 다른 변인이 통제되었다고 보기 힘들어서 후기에서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삶이 힘들 때(스트레스 만땅일 때) 다시 한 번 도전해보고 후기를 덧붙이는걸로 하죠. 아 제가 느꼈던 한 가지 단점은 접착력이 너무 세다는 것! 잘못 붙이면 다시 떼기가 힘들어져요ㅠㅜ그래도 자석마냥 붙어버리는 덕분에 생리대가 막 움직이지 않는다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아무튼...결론은 너무 좋아요...주위에 전파하고 다니고 있어요...이제 더 이상 생리대에 대한 찝찝함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 편하게 생리하세요~~
더보기
해피문데이
2018.02.17
안녕하세요, 고객님!
생리통도 많이 개선되시고 착용감도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에요^^
안그래도 포장지 스티커에 관련해서 공지사항에 글을 올렸는데, 혹시 확인해보셨나요?
탄탄하게 3면 밀봉을 하려다보니 상대적으로 손잡이가 약해져서 때때로 손잡이가 혼자 떨어지는 상황이 발상했어요ㅠㅠ 위생적인 제품을 만드려는 과정에서 생긴 작은 불편함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생산 때는 보완하려고 준비 중에 있답니다. 손잡이와 제품 포장지를 함께 잡고 뜯으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뜯긴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