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정*민 2020.10.02
해피문데이 탐폰이 최고!

전 올해 스무 살이 되고 처음 탐폰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해피문데이에서 체험팩을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로 저한테 너무 딱이어서 정기구독도 신청했습니다. 처음 사용해볼 때는 잘못 넣어서 두세 개는 그냥 버렸었던 것 같아요. 근데 두 달 정도 사용해보니 스무스하게 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생리대를 착용하면 여름에 땀띠가 나서 정말 힘들었는데 진짜 이 탐폰만큼 편한 게 없더라고요. 진짜 편하고 이물감도 전혀 안 느껴지고 운동도 할 수 있고 너무 좋아요 : ) 성분도 믿을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합니다. 친구들한테도 많이 많이 추천했어요ㅎㅎ 계속 앉아서 공부하느라 엉땀차던 고등학생 때 사용해보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당

탐폰
정기구독
유*연 2020.10.02
탐폰 사용 반년차입니다.

해피문데이 광고를 보고 신뢰를 가지게 됐고, 그렇게 제품을 이용한지 2년이 넘었네요. 이제 정기구독 7회차인데, 사실 눈에 띄는 변화는 없었습니다. 물론 굴 낳는 느낌이 사라지고, 냄새가 덜하게 되었고, 가끔 오래 부착하고 있을 때를 제외하면 피부의 발진이 나는 일도 극히 드물게 되었구요. 다만 생리양이 준다거나 생리통이 줄어드는 등, 유기농 생리대를 사용할 때 바랐던 변화들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운동을 시작하면서 탐폰을 접하게 되었고, 5월부터 해피문데이 탐폰을 꾸준히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차 생리양이 줄어드는 것도 보게되었죠. 처음에는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 급격한 체중감량으로 체질이 조금 변한걸까, 산부인과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야하나 생각하며 몇달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고 아주 최근에 외국의 N사의 생리대(유기농생리대, SAP 프리)에도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는 기사를 보고, 생리대를 사는데 무슨 기준으로 사야하는가 꼼꼼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SAP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해피문데이의 패드에는 SAP가 들어가있고, 탐폰에는 들어가있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죠. SAP가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생리양이 많은 날에는 완전 유기농 생리대로는 다 흡수하기가 어려울 때도 있고, 너무 민감하지 않다면 SAP가 소량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죠. 하지만 탐폰을 사용하면서 생리혈이 줄고, 생리통이 줄어든 것을 보아, 저에게는 SAP가 함유된 제품을 조금 피하는 것이 좋을 수 있겠네요. 물론 패드도 사용할 겁니다. 수면 중에 탐폰을 사용하고 잠들기에는 조금 무섭거든요. 믿었던 제품을 사용하면서 이런 변화를 보게 되니, 참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부디 초심을 잃지 마시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그런 회사가 되어주세요. 그리고 혹시나 탐폰을 사용하려 하시거나, 해피문데이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꼭 사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특히 탐폰이 정말 물건이에요. 꼭 써보세요.

탐폰
정기구독
김*언 2020.10.02
선택지가 좁은 탐폰

피부가 예민하고 위생상의 문제때문에 3년 전 부터 탐폰을 사용했습니다. 국내 탐폰 시장이 워낙 좁아서 매번 같은 브랜드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거든요. 최근에 해피문데이를 알게 되었는데 무엇보다 유기농이라는 말이 끌리더라구요. 라이트 사이즈도 있다는 것도 좋았구요. 속는 셈치고 슈퍼,레귤러,라이트 1팩씩 체험패키지로 받아봤는데 참 좋네요. 1. 어플리케이터가 타 제품들보다 가벼운 느낌이고, 삽입시 부담스럽지 않음 2. 날개형 흡수체가 생각보다 편안함(총알형은 생리혈을 많이 흡수했을 때 교체시 묵직한 느낌이 있는데 날개형은 생각했던 것보다 이물감이 적었음) 3. 라이트 사이즈가 있어서 생리 마지막 날까지 부담없이 탐폰 사용 가능 4. 종이 포장재라서 매번 버려지는 쓰레기에 대한 압박이 덜함. 이런 이유들로 앞으로 해피문데이 탐폰에 정착하게 될 것 같아요. 환경과 여성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라는게 확실히 느껴졌고 신뢰가 가네요. :)

탐폰
허*현 2020.10.01
짱만족!!

탐폰 저저번달에 처음 써보기 시작해서 시작은 ㅈㅇㄴㄲ 제품을 썼었는데 광고로 저렴한 가격에 팔고있길래 구매했어요!! ㅈㅇㄴㄲ은 사용후에 굳이 코대고 맡지않아도 알고싶지않은 냄시가 났었는데 얘는 정말 덜해요!! 왜때문인진 모르겠지만 훨씬 무해한 느낌! 라이트, 레귤러, 뭐더라? 하여튼 나눠져있는것도 맘에들고 패키지도 이뻐요 ㅎㅎ 다쓰면 또 살게요!

탐폰
이*은 2020.10.01
3개월째 정기구독 중입니다

이렇게 냄새가 적은 생리대는 처음 써봐요 새지도 않고 중형은 크기도 널찍해서 좋아요 집에있는 탐폰 다 쓰면 탐폰이랑 같이 정기구독 할 예정입니다. 평생 생리대는 여기로 정착해야겠네요 아 그리고 정기구독 할때마다 주는 작은 메세지 카드도 센스있고 좋은거 같아요

생리대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