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규회원 혜택 총정리 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유*연 2021.07.15
팬티라이너

팬티라이너 뜯는부분이 잘 안되네요.. 리뉴얼 한번 된걸로 아는데.. 아쉽네요..

생리대
정기구독
김*영 2021.07.15
낮은포궁이라 불편합니다

우선 탐폰 흡수체가 너무 길어서 놀랐고 넣을때도 부드럽게 삽입되지 않습니다. 저는 낮은포궁이라 특히 더 불편했던것 같아요. 친환경적인 제품같아서 잘 맞으면 계속 쓰고싶었는데 안타깝네요..

탐폰
생리대
박*희 2021.07.15
포궁이 낮으신 분은 쓰기 불편할 듯 합니다

여러 브랜드의 탐폰을 번갈아서 사용하다가 해피문데이의 정기구독 서비스가 편리하기도 하고, 사용했을 때 느낌이 가장 순한 듯 해서, 해피문데이 탐폰으로 정착하기로 하고 몇 달째 사용 중인데, (간헐적으로 사용한 지는 1~2년 지남) 저는 포궁 길이가 약간 짧은 편에 속하는데(7cm미만), 탐폰이 끝까지 제대로 들어가지 않을 경우 질 입구에 끄트머리가 계속 닿는 느낌이 들고 이 문제 때문에 양이 많을 경우에 넘칩니다. 2년 이상 탐폰 사용하면서 착용 시간이 좀 오래되거나, 예상치 못하게 양이 많은 경우가 있기는 했지만, 탐폰이 제대로 막아주고 있어서 옷을 버리거나 과하게 넘친 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얼마 전에 평소보다 양이 많았는데 다 넘쳐버려서 엄청 곤혹을 치렀습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터의 손잡이 부분의 플라스틱이 너무 부드럽고 약해서 (환경에 최대한 좋은 소재를 쓰는 것은 알고 있지만) 탐폰을 넣을 때 손가락에 힘을 줘도 계속 미끄러지고 어플리케이터가 제대로 받쳐주는 느낌이 없어서 넣기가 너무 불편하고 해당 문제 때문에 더더욱 탐폰이 제대로 삽입이 안되고, 넣었을 시 이물감, 넘치는 문제 등이 같이 동반되는 것 같습니다. 양이 적당할 때는 그냥저냥 사용할 순 있지만, 탐폰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샐 것 같은 불안감이 있다보니 정착해서 사용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네요..ㅠㅠ

탐폰
정기구독
김*정 2021.07.15
좋아요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 할거에요!!!!

생리대
정기구독
최*아 2021.07.15
진짜 별로네요 ㅜㅜㅜ

탐폰만 사용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해피문데이가 회사이념도 좋고 환경에도 좋고 몸에도 좋을 것 같아서 바꿔보려고 레귤러랑 라이트 하나씩 구매해봤어요. 라이트사이즈가 있다는 건 너무 좋지만, 어플리케이터가 진짜 최악이에요.. 손잡이가 너무 말랑한건지 부드러운건지 미끄러운건지 아무튼 밀어넣기가 너무 힘듭니다. 어플리케이터 개선이 많이 필요할 것 같네요.. 그전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