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조*라 2020.12.28
제발 좀 한번에 뜯어지게 해주세요! ㅠㅠ

해피문데이 구매 계기 : 좀 더 안전하고 내 몸에 좋은 생리대를 쓰고 싶어서 사용후기 좋았던 점 :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성분도 좋고 무엇보다 탐폰이 자연분해되서 환경적인 측면에서 좋았음. 아쉬운 점 : 일단 저는 팬티라이너와 탐폰을 구매해 사용했는데 일단 팬티라이너 사용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편하게 뜯기위해 부착된 테이프를 잡고 뜯으면 팬티라이너가 한번에 깔끔하게 벗겨지지 않고 꼭 중간에 테이프가 찢어지거나 뜯기는등 30개 중 단 한개도 깔끔하게 벗겨지지 않아서 매번 손은 다시 뜯어서 사용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생리대 표면에 손이 닿게 되고 그럴때마다 항상 찝찝했어요. 그거 외에는 딱히 다른 생리대와 비교했을 때 특별히 더 좋았거나 아쉬운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탐폰은 제가 전에 화이트 탐폰을 써서 비교하자면 일단 화이트 탐폰은 플라스틱이라 안에 흡수채를 단단히 잡아주고 있는 느낌이었고 해피문 탐폰은 좀 흐물거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에서 화이트 탐폰은 플라스틱이라 분해가 되지 않아 늘 쓰면서도 죄책감이 들었는데 해피문 탐폰은 자연분해된다는 생각에 맘이 편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질감이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그런지 좀 연약한 느낌이 들었고 그때문에 탐폰을 삽입했을 때 미는 힘을 그대로 받아주지가 않아 한 손으로는 불편하고 양손을 써서 한손으로 탐폰을 잡고 한손으로는 밀어야 해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일단 탐폰에 손이 닿는다는 것 부터 조금 찝찝하고 깔끔하게 삽입이 안되니 뭔가 자꾸 불편한 느낌은 받았습니다. 총평 : 사실 제가 해피문 생리대와 탐폰을 처음 써서 적응이 안돼서 그런 것일 수도 있는데 환경적인 측면, 안전성도 너무 좋지만 실 사용시 얼마나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가 되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부분만 잘 개선 된다면 정기구독 하고싶습니다. * 사실 제가 후기 같은거 잘 안쓰는데 생리대,탐폰,생리팬티 까지 왠만한 여성용품을 다 써본 사람 입장에서 해피문데이 생리대가 더 좋아지고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한달도 더 지난 상품의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 이렇게 긴글을 적게되었습니다.

탐폰
생리대
이*기 2020.12.28
너무 만족해!.!

생리대 쓰시는분들 양많으신분들이 쓰시면 더 편할것같아요.. 편한정도가아니라 신세계..?.? 겁이날수도있구요 어색하게 느껴질수도있어요 하지만 딱 삼일만 써보세여..., ㅠ 냄새, 축축하고 미적지근한 온도감에서 오는 불쾌함에서 벗어납니다 어떤 분들은 생리통에서 해방됬다고하시는데 저는 첫날은 진통제 먹는 스타일이라 잘모르겠구요 하지만 예민한 날인데 저런 찝찝한 느낌에서 벗어날수있단 자체가 뭔가 완화되는 느낌이에요 사이즈 다양해서 좋구요 정기구독서비스도 너무 편리합니다 저는 생리대 이것저것 아무거나썼는데 환경때문에 알아보면서 해피문데이를 만나 일년꾸준히 정착했네여 경험해보세여 ㅠㅠ 뎡말추천해 넘만족행

탐폰
정기구독
손*원 2020.12.28
한번만 써도 삶의 질이 달라지는게 느껴집니다.

생리 20년 경력자입니다.. 어렸을 때는 엄마가 사주는대로 썼고 커서도 그게 편해서 한 브랜드만 썼습니다. 그러다가 20대중후반 들어서서 몸에 변화가 느껴지더라고요. 살아생전 없었던 심한 생리통과 피부.. 살면서 생리의 불편함이야 난 여자니까라는 생각에 크게 불편함을 느껴본 적이 없었어요 그냥 받아들였죠. 그런데 누가 내 척추 잡고 비트는 것 같고 아랫배는 끊어내는 것 같고 생리주기 중후반들어서고부터 생리 끝나고 일주일까지 생리대 닿았던 부분이 병든피부마냥 각질로 덮히고 간지러워서 잠도 못자서 미칠 것 같고 피부 좀 나으면 또 생리때오고^^.. 내 소중이와 엉덩이는 무슨 골판지같은 피부되고... 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몸에 변화가 생기니 이것저것 찾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소그노채널에서하는 예능프로를 보고 해피문데이를 알게됐어요. 소그노에 대한 신뢰때문에 무작정 샀네요 이제 정기구독 첫 달 받아봤구요 집에 타회사 탐폰이랑 생리대가 좀 남아서 평소 쓰는 양의 3분의 2만 샀어요. 그런데 웬걸? 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 째 되던 날 배 살짝 아프고말고 삼일 째 되던 날 허리 살짝 뻐근하고 마네요. 피부는요????? 더 도랏맨입니다. 뽀송- 그 자체에요. (살짝오바해서ㅋㅋㅋ) 각질 1도 안보이고 심지어는 생리내내, 그리고 생리끝나고도 왜 안간지럽지..? 뭐지..? 간지러울 때 됐는데..? 뭐지..? 라는 생각만 열심히하고 하나도 간지럼없네요. 이게 과학적으로 가능한가요?? 세상에 생리대 하나 바꿨다고 이렇게 삶의질이 느닷없이 급상승할 수 있던건가요? 정말로, 저엉말로 대표님께 감사드려요. 피부로 효과느끼고 정기구독 양 늘렸어요. 동생도 좀 노나주고 한두달 더 양 체크하면 이제 편하게 받을일만 남을듯!!!!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하셔야해요? 전 정기구독 끊어놓고 이제 암생각없이 살겁니다?!?!?! 정말 덕분에 큰 고민하나 덜었어요!!!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황*림 2020.12.27
탐폰 첫 사용기

생리양이 많고 생리대의 그 축축함이 싫어서 탐폰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탐폰 정기구독 서비스가 있던 해피문데이를 알게되었습니다 딱 그달 쓸것만 사고 신경쓰지 않아도 그때 그때 결제되는것이 좋으며, 쉽게 구성을 맘대로 할수도 있다는게 저에게 큰 메리트였습니다. 써보고 저에게 딱 밎는 생리용품을 찾아가보겠어요!!

탐폰
정기구독
김*은 2020.12.27
두 번째 구매

이전에 주문한 체험팩 사용 완료하여 재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이물감 없이 편해서 좋아요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