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정*미 2021.03.24
후기

처음 사용해봤는데 좋은거같아요! 정기구독 신청하려합니다

탐폰
장*진 2021.03.24
얼마나 다르겠어 라고 의심했는데 전부 다릅니다

사실 저는 탐폰을 자주 쓰긴 하지만 항상 뺄 때 겁을 먹었어요. 항상 탐폰을 제거할때마다 아팠거든요. 뺄 시간이 되면 조금 두려워지는 정도였어요. 근데 해피문데이 탐폰 설명에 넣고 빼기가 쉽다고 하여 속는 셈치고 체험팩을 사봤습니다. 근데 웬걸.. 진짜 뺄 때 너무 신기하게도 일절의 고통이나 뻑뻑함도 없었어요. 앞으로 평생 해피문데이만 사용할 예정이에요. 정말 저처럼 속는셈치고 6000원만 투자해보세요. 질의 삶이 달라져요.

탐폰
한*지 2021.03.24
탐폰쓰세요 여러분!!!

미디어영상으로 탐폰을 처음접해 부모님께 말해서 탐폰을 쓰고싶다고 말해서 첫탐폰으로 접하게 되었어요. 해피문데이는 이미 국내에 하나밖에없는라이트가 있고 대표님도 여자라고 알고있고 성분도 좋은거 쓴다고 알고있었어요 여성용품은 여자가 만들어야 더 잘 만들어지는만큼 첫 탐폰으로 해피문데이를 고르게 되었읍니다,, 근데 체험팩 남는게 있나요?? 무료배송에 적립금 까지 주시면 어떡해요ㅜㅜ .. 진짜 생리대 사용하면서 너무 ^^,,해서 탐폰으로 가라타려고 합니다.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잘 쓸께요 감사합니다♡(라이트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탐폰
이*********a 2021.03.24
좋아요~

트위터보고, 아이를 위해 구매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쭉 사용할까 합니다^^

생리대
박*현 2021.03.24
무조건 정착!!

사실 에플리케이터가 불편하다는 나름 치명적인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해외 직구 할 거 아니면 해피문데이 만한 브랜드가 없어요. 환경 문제를 생각하시는 태도도 좋고, 여러가지 지향점이나 어찌됐건 여러모로 진정으로 여성 소비자의 정혈 생활을 위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어요. 질은 안 좋으면서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생리대가지고 장난 치는 기업들이 사실 너무 많고, 생리대 팔면서 여성 혐오를 하지 않나, 필수 용품이니까 여자를 호갱으로 취급하는 기업들에 사실 환멸이 날대로 났는데, 해피 문데이는 어찌됐건 기업 스토리나 좋은 상품으로 그 반대의 입장을 잘 보여주고 계시다고 생각해요. 그걸로 쓸 이유는 충분합니다. 생리대 가지고 장난 치는 기업들 괘씸해서라도 절대 안 써요.. 사실 상품 질이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가격도 말도 안되게 착하고, 조금 쓰기 불편한 감이 있더라도 환경 생각해서 그러신다고 하니까 그 정도 불편함은 기꺼이 감수할 수 있습니다. 그냥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삽입 전에 손잡이 부분을 사방으로 꾹꾹 눌러준 다음 삽입을 하니까 훨씬 수월하게 삽입이 되더라구요! 솜이 튀어나오지 않을 정도, 하지만 생각보다 강한 악력으로 누르고 빡빡한 손잡이 부분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주면 삽입이 편해지니까 그 부분 불편함 느끼셨던 분들 참고하세요!! 다음달 부터 구독할게요~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