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팬티 왜 이렇게 후기가 없나요? 저는 팬티에 뭐가 묻는 것이 너무 찝찝하고 싫어서 생리를 하지 않을 때도 팬티라이너를 24시간 달고 사는데 이 행동이 질염을 오히려 더 악화시킨다고 해서 이번 여름 세일에 항상 살까말까 고민을 하던 라이너팬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이즈는 S, M, L, XL에 맞춰 산 게 아니고 입던 일반 팬티 길이를 전부 재어 구매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원래 사이즈보다 두치수가 커졌는데 저는 주문해서 입어보니 크기가 잘 맞았어요.
구매하실 때 꼭!!!!! 사이즈표 보고 본인이 입으시는 팬티 길이를 줄자로 재서 구매하세요!!
사이즈는 정말 사이즈일 뿐이니 길이 꼭 측정하세요!!!!!!
도착한 팬티는 너무 탄탄하고 처음에 닿는 면이 딱딱한 느낌이 들어 불편하지 않겠나 싶었는데 의외로 그리 불편하지는 않았고 하루반나절정도 입으면 익숙해지더라구요.
근데 흡수력이 진짜 대박.. 왜 여자라면 씻고 나서 라이너 붙이고 바로 입으면 수건으로 닦는다고 닦아도 어느정도의 물이 묻어 라이너가 축축한 그 느낌 다들 알잖아요?? 그런게 없어요..... 그래서 탐폰을 하고 그냥 입어도 혈이 새는지 잘 몰라서 ㅋㅋㅋ 한두번 갈아주는 타이밍을 놓쳤는데도 냄새가 나거나 축축하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구요..
저는 해피문데이 탐폰으로 처음 탐폰을 쓰기 시작한 사람인데 생리대에서 탐폰을 처음 쓸 때의 느끼는 그 여름만큼의 충격 및 상쾌함이었어요. 저 진짜 어디서 후기를 이만큼 길게 쓰는 사람이 아닌데 너무 좋아서 다들 여름 세일에 하나쯤은 장만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남겨요.. 처음에 입어본 적 없을 때는 2만원 주고 사는건 비싸다고 느껴서 정기구독 구성만 바꿔놓고 나갔었는데 한 번 사보니 세일때 아니더라도 살 의향 만땅이에요.
저는 사이즈 같은 걸로 두벌 구매했고 한벌씩 빨아서 돌려입고 있습니다, 너무 좋네요...... 진짜로요..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