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김*희 2020.12.28
이제 다른건 안써요

유별난딸아이가 이젠 다른건 못쓴다고 합니다. 배송시작은 빠른데 택배사에서 하루더 묵어오네요.

생리대
박*애 2020.12.28
인생 생리필수템❤️❤️

거의 1년째 사용 중인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어서 정말 좋아요 진짜 생리대랑 탐폰 여기저기 다 써봤는데 진짜 질염이 정말 잘생겼었는데 이건 그런것도 없고 심지어 피부 짱 예민한 우리 엄마도 한번 써 보시더니 이거 왜이렇게 좋냐고 칭찬할 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정도로 좋고 제 인생템을 찾았어요!! ٩( ᐛ )و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김*혜 2020.12.28
또 정기구독

정기구독하다가 다른곳 사용하다가 결국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없는 해피문! 정기구독 자체도 너무 편하지만 생리대 자체가 순하고 가려움이 없어서 사용하기 너무 좋다. 이리저리 돌아도 다시 돌아오게 되는 마법같은 해피문!

생리대
정기구독
이*은 2020.12.28
라이트 물건이네요

이때까지 생리 끝바지에 쓸 만한게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정말 최고에요!

탐폰
조*라 2020.12.28
제발 좀 한번에 뜯어지게 해주세요! ㅠㅠ

해피문데이 구매 계기 : 좀 더 안전하고 내 몸에 좋은 생리대를 쓰고 싶어서 사용후기 좋았던 점 :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성분도 좋고 무엇보다 탐폰이 자연분해되서 환경적인 측면에서 좋았음. 아쉬운 점 : 일단 저는 팬티라이너와 탐폰을 구매해 사용했는데 일단 팬티라이너 사용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편하게 뜯기위해 부착된 테이프를 잡고 뜯으면 팬티라이너가 한번에 깔끔하게 벗겨지지 않고 꼭 중간에 테이프가 찢어지거나 뜯기는등 30개 중 단 한개도 깔끔하게 벗겨지지 않아서 매번 손은 다시 뜯어서 사용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생리대 표면에 손이 닿게 되고 그럴때마다 항상 찝찝했어요. 그거 외에는 딱히 다른 생리대와 비교했을 때 특별히 더 좋았거나 아쉬운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탐폰은 제가 전에 화이트 탐폰을 써서 비교하자면 일단 화이트 탐폰은 플라스틱이라 안에 흡수채를 단단히 잡아주고 있는 느낌이었고 해피문 탐폰은 좀 흐물거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에서 화이트 탐폰은 플라스틱이라 분해가 되지 않아 늘 쓰면서도 죄책감이 들었는데 해피문 탐폰은 자연분해된다는 생각에 맘이 편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질감이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그런지 좀 연약한 느낌이 들었고 그때문에 탐폰을 삽입했을 때 미는 힘을 그대로 받아주지가 않아 한 손으로는 불편하고 양손을 써서 한손으로 탐폰을 잡고 한손으로는 밀어야 해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일단 탐폰에 손이 닿는다는 것 부터 조금 찝찝하고 깔끔하게 삽입이 안되니 뭔가 자꾸 불편한 느낌은 받았습니다. 총평 : 사실 제가 해피문 생리대와 탐폰을 처음 써서 적응이 안돼서 그런 것일 수도 있는데 환경적인 측면, 안전성도 너무 좋지만 실 사용시 얼마나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가 되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부분만 잘 개선 된다면 정기구독 하고싶습니다. * 사실 제가 후기 같은거 잘 안쓰는데 생리대,탐폰,생리팬티 까지 왠만한 여성용품을 다 써본 사람 입장에서 해피문데이 생리대가 더 좋아지고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한달도 더 지난 상품의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 이렇게 긴글을 적게되었습니다.

탐폰
생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