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고객 후기

전체 7993개

김*미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정말 다른분들 말처럼 왜 이제서야 알게된는지 ㅠ
정말 너무 좋아요 ㅎ
전혀 아프지도 않고 유기농이여서 너무 안심하고 쓸수있었어요 ㅎ 그리고 생리 끝날때쯤에 타사 레귤러 탐폰을 쓸땐 아프고 불편했는데 해피문데이에는 라이트라는 제품이 있어 너무 좋았어요 ㅎ 진짜 강추강추입니다 !!

류*진 2020.09.22

해피문데이 탐폰

생리대만 처음쓰다가 탐폰처음써봤는데 신세계네요!
들어갈때는 적응이 어느정도 됐는데 빼는게 쉽지는않아요

류*진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대만 처음쓰다가 탐폰처음써봤는데 신세계네요!
들어갈때는 적응이 어느정도 됐는데 빼는게 쉽지는않아요

정*미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를 찾고 있었는데, 여태 좀 썼던 것들 중에선 흡수력이 안좋거나, 부피가 크거나, 닿는 면의 질감이 좋지 않거나 하는 이유로 계속해서 화학 생리대로 되돌아갔어요ㅜ
근데 어쩌다 여기를 발견해서 '깔끔해보이는데 한번 써보자'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한 번 사니 계속 사게 되고 대충 3개월? 쓰다보니 그냥 정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최고 장점은 냄새가 정말 안난다는 것 같아요. 아예 안나지는 않는데 화학 성분 생리대에 비해선 정말 거의 안납니다.
그렇다고 흡수가 안되는 것도 아닌 것 같아요. 부피도 쓸데없이 두껍지 않은게 너무 좋아요 ㅜ 크기가 적당하니 들고다니기 편하고 붙였을 때에도 기저귀 찬 것 같지도 않습니다.
접착력은 엄청 좋은건 아닌데 나쁘지 않아요.
글고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이상한 소리 같지만 왠지 깔끔하고 차분한 패키지 느낌 때문에 더 신뢰가 가네요
정말 아직까지 단점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하나 있다면 가격?ㅜ... 그래도 상품 질이 좋아서 계속 여기 써야할것같아요 ㅜㅜ

이*은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좋은점
1.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에서 느끼던 불쾌감이 거의 없다. (비린 냄새, 피부의 쓰라림)
2. 디자인, 사이즈가 컴팩트 하다. (처음엔 너비가 좀 작게 느껴졌는데, 속옷에 알맞게 안착되고 새지 않음)
3. 활발한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관심이 느껴진다. (고객과 제품을 위해 계속 노력하는게 느껴져 제품에 더욱 신뢰가 감)

개선되면 더 좋을 점
1. 사이즈별로 담고 있는 비닐 커버가 잘 안뜯어진다. (절취 점선이 있지만 비닐이 너무 질김)
-사이즈별 패키징이 예쁘고, 위생적이긴 하지만 정기구독자들에게는 단단한 비닐팩 아닌 좀 더 무른 종이나 친분해성 소재 패키지도 좋을 것 같아요 :)
2. 오버나이트 엉덩이 부분 패드 사이즈가 조금 더 커지면 더 안정적일 것 같다.
- 오버나이트 엉덩이 부분에 두꺼운 패드 옆으로 달리는 날개형 얇은 패드가 커지면 좀 더 안정감이 느껴질 것 같아요.

김*우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특히 소형은 다끝날때쯤에 차고 자면 생리량이 없어서 무게감이 없으니 아침에 일어나면 다말려있어요,,,

김*애 2020.09.22

해피문데이 생리대

생리대 흡수가 괜찮아서 축축한 느낌도 덜하고 자극도 없는 편입니다. 여름에 땀 많을때는 엉덩이쪽 피부 닿는 부분이 좀 빨개지고 쓰라릴때 있는데 기성 제품에 비하면 훨씬 덜해요. 단지 초반에 양이 많은 편인데 대형을 써도 엉덩이쪽이 새서 대형에 뒤쪽으로 라이너까지 대서 씁니다. 길이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정*운 2020.09.22

해피문데이 탐폰

오늘 부터 마법데이 라서 착용을 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부담이 없어요~ 그래서 지금 후기 쓰구 재구매 하려구요^-^
요번주 계속 사용해보구 좋으면 정착 할거에요^-^

김*경 2020.09.22

해피문데이 탐폰

시중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수있는 탐폰을 다양하게 써봤지만 어딘가 불편하고 잘 맞지않아 고민이 많았어요. 월경을 다양한 방면에서 연구하고 제품을 만드는게 몸을로 실감할 수 있네요. 신뢰하는 브랜드를 찾게되어 기쁩니다!

정*진 2020.09.21

해피문데이 생리대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체험팩으로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감에 있어 불편한 점은 딱히 없고
몸에 안 좋은 성분이 없어서인지
원래 생리통이 엄청 심한데 좀 덜한 거 같아요.
첫날 좀 아팠지만 둘째날부터 괜찮아졌습니다.
생리대의 효과가 이렇다면 앞으로도 쭉 쓰고싶네요.
다만 가격이 마트나 이런데서 살 때랑은
좀 차이가 있긴한 것 같아서 얼마나 계속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고민입니다:)
쨌든 제품의 안전성이나 퀄리티는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