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리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이*보 2020.06.23
2달사용해봤어요

양이 적은 편이라고 생각해서 레귤러로 체험해봤는데 , 몸에 딱 맞지 않는다고 할까 금방 불편해져요 그래서 자꾸만 새고 솜이 견고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큰 문제는 어플리케이터 손잡이 부분이 너무 말랑하고 미끄러워서 제대로 넣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자꾸 밀려 나오고 비틀어지는 것 같아요.

탐폰
이*영 2020.06.23
정기 배송 편하고 좋아요

정기 배송 편하고 좋아요 그런데 건의 사항이 있습니다 사이즈별로 포장 색깔좀 다르게 부탁드려요 챙겨 나갈때 불편합니다. 뭔가 표시가 없어서 자세히 봐야해요.

생리대
정기구독
소*윤 2020.06.22
제품이 대한 믿음은 있으나 개선점도 있네요

저는 탐폰을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나 구성,가격 등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정기구독도 이어나갈 생각이구요. 단 사용하면서 개선점이 하나 발견되어 적어봅니다. 말로 가능할지 모르겠으나..탐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해가 가능하실겁니다. 탐폰을 꺼내서 질속으로 삽입한 후 한 손으로 주사기처럼 실이 있는 부위를 쭉 눌러주잖아요? 그럼 다른 손은 겉 껍데기(?) 끝을 잡고 고정하고 있어줘야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삽입이 되는데 이 고정을 위해 잡아야하는 ‘겉 껍데기 끝부분’이 상당히 말랑말랑하고 뭔가 미끄럼방지효과가 적어 자꾸 손이 미끄러집니다. 다른 탐폰들을 그 부분이 단단하고 미끄럼 방지처리가 잘 되어있어서 한번도 그런 불편함을 느껴본적이 없었는데 이 제품은 처음에 자꾸 놓치고 같이 질 안으로 들어갈뻔해서 당황했습니다. 지나친 말랑말랑함과 미끄럼방지처리가 부족한점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지 의견이 부디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이것때문에 착용하는데 좀 더 신중함과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매끄럽게 쑤욱 한번에 들어가야하는데 겉을 고정하는 손에 힘을 단단히 주고 같이 들어가지 않게 붙잡고 있기가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아주 좋았습니다. 믿고 사용하려하니 개선이 좀 더 되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탐폰
정기구독
밍* 2020.06.22
탐폰 4년째 사용한 사람입니다

정말 제가 썼던 탐폰 중에서 제일 최악입니다. 이건 분명 탐폰 안쓰신 분들이 만든게 분명해요. 일단 탐폰의 솜 자체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매우 큰 편입니다. 반면에 어플리케이터 자체가 매우 미끄러워서 솜 삽입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힘듭니다. 통 자체가 말랑말랑해서 솜 삽입할때 어플리케이터가 잘 안잡히고 손잡이를 누를 때 솜은 안 나오고 통만 안쪽으로 들어가고... 탐폰 쓸 때 양손 사용한건 이 제품이 처음이에요. 그리고 솜이 매우 커서 조금이라도 얕게 삽입하면 정말 엄청 아파요. 아파서 다시 빼고 버린게 한두개가 아니에요;; 정말 별점 한개 주고 싶었는데 100%천연이래서 그냥 두개 드렸어요.

탐폰
홍*빈 2020.06.22
팬티라이너 포장지... 심각합니다.

사진 첨부하고 싶은데 첨부가 안되네요. 라이너 포장지는 포장지면서 동시에 그 전에 사용한 라이너 처리용으로 사용합니다. 근데 이 제품 포장지는 그냥 찢어져버려서 처리용으로 사용하는게 불가능해요. 처음에 한 두개만 포장 불량이겠거니 했는데 그냥 전부 그렇네요. 포장도 제품 품질의 하나입니다. 이런 포장이라면 사서 쓸 이유가 없네요.

탐폰
생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