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추석연휴 배송 안내

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윤*진 2021.08.16
드디어 정착

탐폰에 입문한지 1년이 다 되어갑니다. 여태 왜 이걸 몰랐나 싶을 정도로 편하고, 최근 해피문데이 탐폰으로 바꿨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 라이트 양이 적은 날에도 사용 가능한 탐폰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넘 신세계..! 애매한 날에 착용하기 딱이에요. 최근 생리불순으로 갈색냉만 찔끔찔끔 계속 나왔는데 그 때도 사용했어요. 그렇다고 너무 조금 먹는 건 아니라 딱 좋아요. 해피문데이 입문용으로 무조건 추천입니다. - 레귤러 해피문데이 탐폰은 날개형이라 레귤러도 꽤 많이 먹어요. 저는 3일째 되는 날 정도에 사용하면 딱이고 슈퍼가 너무 크다 싶은 날에 사용해요. - 슈퍼 이것도.. 정말 좋습니다.. 둘째날로 넘어가면서 양이 무척 많아지는데 3-4시간 내외면 슈퍼 탐폰이 혈을 다 먹을정도입니다. 그래도 타사보다 많이 먹어서 비교적 오래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육안으로 보기에도 뚱뚱하고 큽니다. 탐폰 입문을 이미 한 상태라면 상관없지만 아예 처음이라면 슈퍼는 입문용으론 조금 어렵습니다. 처음에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힘이 없어서 정말 끙끙댔어요.. 슈퍼는 뻑뻑해서 제일 힘들었.. 지금은 꽤 요령이 생겨서 잘 넣지만 이 부분 때문에 힘들었다는..ㅎㅎ 그래서 착용 전에 살짝 머리만 빼놓고 넣어보기도 했어요. 깊숙이 넣지 않으면 질 입구까지 내려와서 이물감이 말도 못하겠더라구요. 최대한 깊게 넣어야합니다. 저는 탐폰을 했을 때 왔던 이유모를 생리통도 해피문데이 착용 시엔 없고 양을 많이 먹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쭈우욱 함께해요!!!

탐폰
정기구독
권*진 2021.08.15
새로 출시된 대용량 대형 구매했어요!

매번 정기구독할 때마다 소량으로 포장된 걸 보고 대용량이 아닌 소량으로 제작한 것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어요! 이어서 대용량으로도 출시된 걸 보니 가정이나 오랜 시간 상주하는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에 이어 소형이랑 팬티라이너도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해피문데이 제품은 늘 최고인 것 같아요!

생리대
정기구독
김*지 2021.08.15
잘 쓰고 있습니다

알게 되고 나서부터 다른 것은 못 쓰게 되어서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생리대
한*승 2021.08.15
다 좋은데…

딱 하나.. 저는 운동 그러니까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업상 땀을 되게 많이 흘리거든요.. 손을 씻고 탐폰을 삽입 하지만 그래도 손에 땀은 어쩔수없다보니.. 탐폰을 삽입시 엄지랑 중지로 잡고 검지로 밀어 넣으려면 잡는 손잡이 부분이 미끄러워서 두손을 사용하는 중입니다 ㅠ 다른 제품은 한손으로 해도 쉽게 쑥 들어가던데.. 해피문데이는 한손으로 탐폰을 잡고 한손으로 밀어넣는 괴기한… 그점 빼고는 오래 잘 쓰고 있습니다

탐폰
정기구독
성*경 2021.08.15
정기구독

내가 원할때 적당한 양으로 구매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ㅎㅎ

생리대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