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10% 할인쿠폰 지급

고객 후기

전체 8362개

권*진 2020.06.24

해피문데이 생리대

해피문데이에서 정기배송으로 꾸준히 생리대 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생리 기간에 힘들게 마트나 슈퍼가서 생리대 사지 않고,
내가 원할 때, 언제든, 나의 월경량에 맞춰서 주문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저는 진짜 죽을 때까지(?) 해피문데이 제품만 사용할 생각입니다.
제품 사용할 때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접착력도 좋고, 피부에도 이상 없을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해피문데이 짱짱!

김*주 2020.06.24

해피문데이 생리대

계속 사용하다보니 느낀건데,
접착면이 좀더 가장자리까지이어져 있다면 좋을것 같아요.
라이너,소,중형 계속쓰고있는데
날개끝부분도 그렇고 조금만 밀리면 쉽게 흐트러집니다
이부분 개선되면 진짜완벽할듯

김*아 2020.06.24

해피문데이 생리대

원래 다른 생리대를 사용했었는데 품절되어서 해피문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던걸 기억하고 구입해봤어요!!
이번 달 되어서야 둘쨋날에도 사용하게되었는데 정말 쾌적하네요..
얇아서 새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구요! 그 덕인지 포장도 얇게 되어있어 작은 가방에도 여러 개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그리고 항상 넷째날까진 축축해서 더 쳐지는 기분이었는데 해피문데이는 흡수를 잘 해줘서 그런지 뽀송뽀송해요.. 둘쨋날에는 양이 많아서 그런지 쪼~금 덜하지만 정말 다른 생리대에 비하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구요..! 제 생각에는 아마 한여름에도 고통이 많이 줄어들거 같아요!
아쉬운 건 오버나이트 길이가 좀 더 길었으면 합니다!

오*채 2020.06.24

해피문데이 생리대

안 써보신 분들은 꼭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진짜 생리통이 심해서 약이 없으면 생활이 불편할 정도로 너무 아프고 학교에서 수업도 귀에 안 들어오고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짜증이 나서 눈물만 나오는 사람이었어요. 특히 밤에는 편안한 상태여야 하는데 너무 아파서 약을 먹지 않으면 잠에 들지를 못하니까 생리 기간에는 잠을 못 잔 적도 많아요.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생리통 완화에 좋다는 영양제 다 챙겨 먹고, 완화에 도움 된다는 스트레칭하고, 지압점 누르고 별 짓을 다했지만 효과는 있는지 없는지 미미했어요.. 그렇게 어김없이 저번 달에도 반 죽어가면서 그냥 진통제 계속 먹고 살아야 하나 체념 상태로 생리통에 좋은 걸 계속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 때 발견한 게 해피문데이....!!
처음부터 생리통 완화를 기대한 건 아니었지만, 영상들을 보면서 챙김받는 기분에 생리대까지 구입하고 싶었어요. 배송받았을 때는 거의 끝나가는 시점이어서 요번 달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진짜... 원래 생리통이 있었던 사람인지 모를정도로 편안한 생활 중이에요.. 약도 한 알도 안 먹었습니다. 생리대가 생리통의 원인이라는 걸 상상조차 못한 건 아니었지만 이 정도로 큰 원인일줄은 몰랐어요.. 기존에 사용한 생리대에게 배신감도 들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너무 행복합니다. 야호! 완전 해피라이프! 제 친구들한테 꼭 한 번 써보라고 계속 영업중이에요ㅠㅠ 절대 나만 알 수 없어. 모두 한 번 써보세요! 츄라이 츄라이!

김*정 2020.06.23

해피문데이 탐폰

탐폰은 해피문데이로 처음 시작했는데요 탐폰을 끼우는 방법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지금은 완벽마스터 했습니다
유투브로 탐폰 착용 방법을 검색도해보고 후기 보면서 자궁 입구가 경사가 있다는걸 알고 각도를 기울여 넣으니 잘 들어가네요!!
종이 포장지라 분리수거도 편하고요

다만 손으로 잡는 부분이 미끄러워서 이부분은 개선되면 좋겠어요 타사 제품 중에 고무로 미끄럽지 않게 처리한 제품을 썻는데 확실히 끼우기 편했어요

이*지 2020.06.23

해피문데이 생리대

항상 잘 사용하고 있어요.
미리미리 문자로 내 월경날도 대비할 수 있고
패키지도 예쁜데다가 건강/청결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나온 제품이라 믿음직해요

표*영 2020.06.23

해피문데이 생리대

제가 다른 생리대를 쓸때마다 아래쪽 피부가 자주 간지러워 지는데,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좀더 써봐야겠지만 아직까지 간지러운건 없는것 같아서 좋아요. 그런데 팬티라이너 포장지가... 너무 안 뜯겨요. 거의 잡아 뜯어서 써야할 정도로 안뜯겨요. 다른 분들도 후기 보니깐 팬티라이너 포장 최악이라고 그러던데... 조금 공감합니다... 포장 좀 바꿔주세요.

이*보 2020.06.23

해피문데이 탐폰

양이 적은 편이라고 생각해서 레귤러로 체험해봤는데 , 몸에 딱 맞지 않는다고 할까 금방 불편해져요 그래서 자꾸만 새고 솜이 견고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큰 문제는 어플리케이터 손잡이 부분이 너무 말랑하고 미끄러워서 제대로 넣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자꾸 밀려 나오고 비틀어지는 것 같아요.

이*영 2020.06.23

해피문데이 생리대

정기 배송 편하고 좋아요 그런데 건의 사항이 있습니다 사이즈별로 포장 색깔좀 다르게 부탁드려요 챙겨 나갈때 불편합니다. 뭔가 표시가 없어서 자세히 봐야해요.

소*윤 2020.06.22

해피문데이 탐폰

저는 탐폰을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나 구성,가격 등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정기구독도 이어나갈 생각이구요.

단 사용하면서 개선점이 하나 발견되어 적어봅니다.
말로 가능할지 모르겠으나..탐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해가 가능하실겁니다.
탐폰을 꺼내서 질속으로 삽입한 후 한 손으로 주사기처럼 실이 있는 부위를 쭉 눌러주잖아요?
그럼 다른 손은 겉 껍데기(?) 끝을 잡고 고정하고 있어줘야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삽입이 되는데
이 고정을 위해 잡아야하는 ‘겉 껍데기 끝부분’이
상당히 말랑말랑하고 뭔가 미끄럼방지효과가 적어 자꾸 손이 미끄러집니다. 다른 탐폰들을 그 부분이 단단하고 미끄럼 방지처리가 잘 되어있어서 한번도 그런 불편함을 느껴본적이 없었는데 이 제품은 처음에 자꾸 놓치고 같이 질 안으로 들어갈뻔해서 당황했습니다.

지나친 말랑말랑함과 미끄럼방지처리가 부족한점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지 의견이 부디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이것때문에 착용하는데 좀 더 신중함과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매끄럽게 쑤욱 한번에 들어가야하는데 겉을 고정하는 손에 힘을 단단히 주고 같이 들어가지 않게 붙잡고 있기가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아주 좋았습니다.
믿고 사용하려하니 개선이 좀 더 되었으면 정말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