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리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최*은 2020.05.23
과함을 덜고 사용자에 초점을 맞춘 해피문데이

그동안 마트에서 파는 많은 탐폰들을 썼지만 대부분 사용감이 거칠더라구요... 그나마 맞는 제품은 성분과 플라스틱의 이슈로 마음이 불편했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 항상 월경을 준비해야하는 것이 스트레스였습니다. 벌써 2번째 접하는 해피문데이는 내가 날 잊고 있어도 먼저 챙겨줘서 든든했고 성분과 어플리케이터 또한 친환경적이라 오랜만에 편안한 마음으로 월경을 보냈어요. 실제로 사용감도 부드럽고 편해서 정착하려구요. 계속 정기배송으로 만나고싶어요^^

탐폰
생리대
정기구독
오*린 2020.05.23
해피문데이 탐폰으로 정착할거에요

오랜 시간동안 일회용 생리대를 쓰다가, 면 생리대도 써봤지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탐폰을 시도해보았어요. 예전엔 체내형 생리대가 왠지모르게 거부감이 있었거든요. 처음엔 다른 회사의 ‘템ㅇ’를 사용해봤는데, 삽입 후의 이물감과 뺄 때의 불쾌감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해피문데이를 구매해 봤어요. 처음 넣은 날, 뭐 얼마나 다를까했지만 다르더라고요! 넣은 것 같지도 않은 편안함...! 뺄 때도 그냥 슉 나오고 아프지 않고요. 이전에 썼던 탐폰은 쭈그려 앉았다 일어났을때 갑자기 찌르는 부분이 생기기도 하고 이상한 기분이았는데 이제는 너무나 편안합니다. 착용감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까지 친환경으로 만들어져 있으니 말 다했죠! 최고입니다 ㅎㅎㅎ (아, 라이트 크기 있는거 너무 좋아요!!)

탐폰
황*애 2020.05.23
탐폰최고네요

탐폰을 쓴지 얼마 안됬었는데 이거는 뺄때 느낌도 안이상하고 너무 부드럽게 빠져서 만족도100이에요!!

탐폰
이*정 2020.05.23
팬티라이너 중형 오버나이트 모두 마음에 들어요

전에 쓰던 생리대보다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마음에 들어요.

생리대
안*연 2020.05.23
어플리케이터가 불편하지만 착용감은 최고

저는 원래 플레이텍스, 화이트 탐폰, 템포를 돌아가며 썼는데 다 비슷비슷하게 약간의 샘과 이물감이 있어서 인스타 광고 보고 우선 체험판을 구매해봤어요!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가 예민하고 생리기간에는 스트레스가 큽니다. 해피문데이 탐폰은 (아직 라이트만 써봐서 양이 좀 있을 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이물감이나 질입구 가려움이 거의 없어요. 탐폰에 달려있는 실도 편안하고 체내에 탐폰이 들어가있다는? 그런 이질감이 적습니다. 근데 어플리케이터가 적응이 필요하다고 써있긴한데 처음엔 불량인 줄 알았어요ㅠㅠ 왜냐면 출혈이 계속되는 상황이니까 빠르게 착용이 돼야하는데 어플리케이터에 힘이 너무 없어서 탐폰이 움직이지를 않네요... 두 손 다 이용해서 겨우 착용했는데 집에서는 괜찮을 것 같은데 밖에서는 불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위생상 손을 많이 써야해서 안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레귤러도 써보고 새는 것만 없다면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이거 쓰고 밖에 나갈 땐 솔직히 편리한 기존 플라스틱 제품 챙길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라이트 사이즈가 있어서 좋아요! 원래 생리 끝나갈 때는 양이 적어서 레귤러 쓰면 제거할 때 아프기도 했는데 라이트 쓰면 확실히 좋아요ㅎㅎ 어플리케이터 꼭 개선해주세요!

탐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