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올립니다!
✅사이즈: 평소 M사이즈 착용하는데 PMS로 배가 붓는 것을 감안해서 L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좀 꽉 끼는 느낌이 들어서 쌔했는데, 하루종일 착용하니 금방 부드러워지고 몸에 핏하더라구요.
몸에 익숙해지는 것과 데일리용으로 입으시려면 정사이즈 사셔도 괜찮겠지만, 분비물 때문에 월경 전후로 착용하실거면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밑위가 짧은 편이라 평소에 아랫배까지 잘 덮히는 속옷을 입으시는 분이라면 조금 어색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재질/촉감: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요. 하지만 심리스라 표시가 나지는 않아 위생팬티의 조금 가벼운 버전을 착용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라이너 부분이 의외로 부피감이 있습니다. 저는 걸을 때 사각사각한 소리가 나는 것처럼 위화감이 느껴졌어요. 일회용 라이너가 아니라는 것뿐, 라이너 착용했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 정확히 들었습니다.
그래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확실히 일반 팬티라고 생각하기에는 두께감이나 부피감에서 부담스럽네요.
저는 배란 전후 월경 전후에만 착용할 것 같아요.
✅기능: 아쉽게도 아직 구매하고 배란일과 월경일을 맞이하지 못해서 기능성을 많이 느꼈다고는 하지 못하겠지만, 평소에 어느 정도 분비물이 있는 편이라.
분비물이 금방 흡수 되었고 축축해짐이나 찝찝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평소에는 분비물이 나오면 바로 알아차릴 정도였는데, 라이너 팬티를 착용하니 보송보송함이 그대로 유지되어서 좋았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은 만족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