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최*운 2019.11.08
이제 샐 걱정은 안 해요.

해피문데이를 사용한 이후로 친구들에게 나한테 혹시 냄새 나냐고 묻지 않게 됐어요. 오버나이트가 무척 편해서 밤에 샐 걱정은 하지 않아요.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리대
일회구매
산*루 2019.11.07
만족100%를 향해 나아갈 가능성을 가진 탐폰

친환경 소재, 포장, 설명서 첨부와 온라인 자세한 사용방법 등 요소를 갖추어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편안한 그 날을 위해 탄생한 탐폰입니다. 다만 어플리케이터에서 솜이 나오는 앞부분이 날카롭게 갈라져있고, 튀어나와 있어서 주의하여 사용하지 않으면 질 주변 살에 상처가 생기곤 했습니다. 이 부분만 수정해 주신다면 100% 완성도를 가진 제품일거같아요. 특히 혈액을 흡수하면 솜 모양 자체가 부풀어 오르는게 아니라 펼쳐지면서 확대 되기 때문에 사용감이 훨씬 좋았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꼭 한번쯤은 써보길 추천합니다. 재구매 할 때는 좀더 완성도를 가진 제품이었으면 좋겠어요!

탐폰
일회구매
오*인 2019.11.06
정말....

지금까지 화**제품을 사용해왔어요. 원재료도 그렇고 환경에 안좋은 비닐포장, 플라스틱 어플리케이터 등이 마음에 걸려서 계속 다른 걸 찾아봤지만 저한테 맞는 게 없었어요... 금방 새버리더라구요ㅠㅠ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템*부터 종이어플리케이터로 되어있는 나**** 등 구할 수 있는 탐폰이란 탐폰은 다 써본 것 같아요. 광고글 보고 반신반의로 구입해봤는데 다행히 새는 것 없이 잘 맞아요. 다만 삽입할 때 손가락으로 잡는 부분이 조금 미끄러운 것 같아요. 좀 더 안정감있게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인체에도 환경에도 해가 덜한 제품이라 마음에듭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써볼게요 :)

탐폰
일회구매
윤*이 2019.11.05
이제 해피문데이 탐폰만 쓸 것 같아요

(*생리 주기 29~31일 왔다갔다 하고 가끔 1~2일 앞당겨지고 밀리는 것 빼곤 거의 규칙적으로 하는 편, 생리 기간 평균 5~6일, 1일~3일까지는 양 폭발적으로 많음, 생리컵과 탐폰, 패드 생리대를 상황에 맞춰서 골고루 사용하는 편 입니다) 해피문데이 탐폰 사용한 첫 날, 배가 덜 아팠어요. (생리통은 매달 생리 시작날의 컨디션에 따라 변동이 있으므로 개인차 당연 있을 거예요) 확실히 일반 마트에서 파는 패드 생리대만 하는 것보다는 생리컵을 쓰는게 생리통이 덜 하고, 마트에서 파는 패드 생리대 사용하는 것보단 해피문데이 생리대 쓰는게 생리통 덜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대하고 해피문데이 탐폰 사용해봤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배가 덜 아팠어요. 원래 생리 첫 날엔 무조건 진통제를 먹고 시작하는데, 진통제 먹어도 아릿하고 잔잔하게 배가 아프잖아요.. 그런 상태에서 타사의 탐폰(슈퍼사이즈)를 사용하면 다른 날은 괜찮은데, *생리 첫날*만은 배나 자궁쪽이 예민해서 그런지 이물감+배쪽의 불편함이 들었거든요. 근데 해피문데이 탐폰은 그런게 별로 없었어요. 이물감도 덜 하고 배도 덜 아팠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타사의 탐폰하고 흡수량이 똑같이 표기되어있는 것 같은데, 해피문데이 탐폰이 흡수를 더 잘하는 것 같아요. 첫 날부터 생리양이 많아서 생리컵을 하거나 탐폰+패드 생리대를 하고 자거든요. 근데 다른 탐폰 사용했을 때보다 해피문데이 탐폰이 흡수가 더 잘 돼서 덜 새는 것 같고 그랬어요 (이 점은 제가 더 사용해봐야 확실히 알 것 같지만요) + 어플리케이터의 플라스틱이 얇아서 좋았지만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어플리케이터 손잡이 부분이 너무 후들거려서 내통이 잘 안 들어가요. 질에 삽입한 후에 손잡이 부분을 지탱해서 내통을 눌러야하는데 손잡이 부분의 플라스틱이 너무 얇고 힘이 없어서, 어떨 때는 내통을 밀어넣기가 좀 번거로울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럴 때는 왼손으로 외통을 지탱하고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밀어넣어서 썼습니다ㅋㅋㅋㅋ 다음 생산 때는 이런 부분이 보완되어서 나오면 정말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아쉬운 점이 있어도 사용감이 좋아서 계속 쓰고 싶습니당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탐폰
일회구매
김*진 2019.11.05
좋아요

근데 어플리케이터 잡는부분이 너무 말랑말랑하고 피스톤? 이라고 하나요? 밀어넣는 부분이 잘 안눌려서 넣을 때 좀 힘드네요 ㅠㅠ 손에 물기가 없어도 ㅠㅠ 좀 힘들었어요 그래서 그냥 한손으로 잡고 한손으로 피스톤 밀어서 넣었어요.. ㅎㅎ,,,

탐폰
일회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