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공식몰 후기 모음
후기 작성
강*선 2019.09.29
항상 믿고 주문해요.피부가 민감해서 쓰게되여

항상 믿고 쓰는 만큼 계속 좋은제품 잘 부탁드립니다. 소형 쓸때 찍찍이가 팬티에 잘 안 붙어서 계속 잘 떨어져서 불편해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생리대
일회구매
한*경 2019.09.29
일단은 합격

좀 더 사용해봐야 하겠지만 사용감이 니쁘진 않네요. 더 구매해 봐야겠어요.

생리대
일회구매
이*희 2019.09.28
딸아이가 꼭 이걸로 주문해달라고 하네요~

검색해보고 이걸로 써보고 싶다해서 주문해줬어요, 다른건 못 쓰겠다며 매우 만족스러워 하고 있네요 학생이라 양도 많고 기간도 긴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조금 부담스럽긴 해요. 좋은품질에 좋은가격은 너무 욕심인가요,,,,,

생리대
일회구매
남*은 2019.09.28
항상구매하는 물품

다른생리대한거랑 배가 안아픔.정말.이상하게 추천합니다추천합니다

생리대
일회구매
김*주 2019.09.28
앞으로 정기배송신청 하려구요

그동안 냄새나는 생리대, 화학물질 가득한 생리대로 고생해 왔던것만 생각하면 화가치밀어 오릅니다. 좋은 브랜드를 알게되어 안심했고, 실제로 콜만,니트라케어랑 비교해봤을때도 훨씬 부드럽고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가끔 면역력떨어지고 피곤하면 질염이 도져서 고생하는데, 매일 해피문데이 라이너를 해주고 나서부터 훨씬 덜 가렵고 좋아졌어요. 화이트같은 이상한 국내 쓰레기같은 생리대 쓰는 친구들에게 추천해도 본인들은 싼거 쓰겠다면서 말을 안들어서 답답합니다. 정기배송신청하면 이쪽이더 저렴하다고 해도 그냥 개인의 고집인가봐요... 이제서야 여성을 사람으로 대해주는 생리대를 만난 것 같아 얼마나 안심되는지 모릅니다. 그동안 냄새걱정말라는 광고하면서 뻔뻔하게 피가 닿으면 이상한 냄새가 나게하여 생리냄새라는 오명을 만들어 내고,돈벌기위해 온갖 수법으로 여성을 농락한 더럽고 추악한 국내 생리대 기업들은 전부 망하길.

생리대
일회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