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해피문데이 고객님이 남겨주신 진정성 있는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

남겨주신 후기 중 타 브랜드명이 표기된 경우, 일부는 별표(*)로 변경 표기될 수 있습니다.

임*은 2020.11.19
탐폰,생리대 체험후기

저는 일반 생리대 쓰면 엉덩이에 빨갛게 습진이 잘 올라 옵니다 그리구 흡수 된 생리혈에서 냄새도 나더라구요 근데 이건 피부에 자극이 하나도 없고 냄새가 없습니다 물론 흡수도 빠르게 잘 됩니다 적당한 두께감이라 오히려 좋아요 오버나이트만 체험판으로 써봤는데 아쉬운 점은 길이가 오버나이트치고 좀 짧다는 점입니다. 기대했던 탐폰은 레귤러, 슈퍼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양이 제일 많은 2일째에 슈퍼사이즈를 썼는데...너무 커서 어떻게 다시 끼워도 통증이 계속 있고 뺄때도 벽을 긁고 찢고오는 고통이 있어서 슈퍼사이즈는 하나도 못쓸정도입니다 레귤러사이즈가 화이트템포 슈퍼사이즈와 비슷하거나 약간 큰 느낌이에요 삽입형 생리대 익숙치 않은 분들은 사이즈 라이트나 레귤러만 쓰세요ㅜㅜ 레귤러도 안에서 불어나면 엄청 크더라구요 이물감 계속 느껴졌어요.. 그래도 삽입되는 솜 제질은 정말 좋고 화이트템포보다 혈이 새어나오는게 적습니다. 라이트사이즈의 탐폰과 중형 생리대로만 추가 구매해야할것같아요 체험판으로 먼저 써보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탐폰
생리대
박*수 2020.11.18
조금 불편해요

탐폰 라이트만 써봤구요 탐폰의 위 아래 길이가 길게 느껴지고 제가 질이 짧은편이라 밖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환경이 친화적이라 너무 좋은데 진짜 제가 잘못넣은건줄 알고 진짜 최대한 깊이 넣어봤지만 질 입구까지 살짝 나와서 좀 불편했네요. 흡수력은 좋지만 질 길이를 생각해서 다양한 탐폰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탐폰
최*은 2020.11.18
왜 학교에서 이런거 안알려주는지 모르겠어요..

탐폰을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삽입할때 어색했지만 그거만 빼면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탐폰의 역사, 독성 쇼크가 여자들 사이에 괴담처럼 떠도는 이유 이런거 전부 여기 홈페이지에서 보고 처음 알았어요. 그동안 교과서에 생리대 착용조차 포장지 그림으로만 간접적으로 묘사했던거 생각하니 답답해 죽겠어요.. 왜 이런 선택지가 있다는 사실조차 알려주지 않는걸까요??

탐폰
신* 2020.11.18
냄새가 없어요

최근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문제 때문에 여기저기 새로 쓸 만한 생리대 뭐 있을까 서치하고 다녔어요 수입생리대도 이것저것 써보고..근데 너무 얇아서 흡수가 안된다던가, 흡수체가 화학물질이라던가 해서 스트레스 받았었습니다ㅠ 전제품 발암물질 검출되지 않았다고 해서 체험판으로 주문해서 이번 달에 사용해봤는데 생리할 때 냄새가 전혀 안나서 놀랐어요..생각보다 도톰해서 흡수도 잘 되서 쾌적한 한 주 였어요. 다음 달 쓸 것 바로 주문했습니다. 특히 대형생리대 뒷 부분이 약간 둥글고 넓어서 좋았어요!

생리대
박*진 2020.11.18
먼가 편해졌어요

그간 날짜가 되면 사야한다는 압박 떨어지면 불안한 느낌 그리고 벌크포장된걸 옴겨 파우치에 담아서 가방에 넣고 이런과정들이 문데이 만나고 사라졌어요 저는 매우 규칙적인 편이라 설정해 놓은 주기대로 딱딱오고 생각날때 구성은 때에 따라 변경하니 좋고 소포장이고 생리대 같은 포장이 아니라 가방에 쓱이넣어서 회사 가져가기도 좋고 누가 혹여 가방 안을 보더라도 생리대 포장 안같아서 좋아요 매달 마트며 슈퍼며 생리대 코너 안들러서 좋아요 생각할거 고민할거 챙길거 많은 세상인데 문데이가 그걸 덜어줬네요

생리대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