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는 3년이 되었지만 후기를 쓰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지난 3년간 쓰면서 언제나 만족했을 정도로 마음에 들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에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해피문데이 생리대는 소량 포장 되어 휴대가 무척 편리하다는 점이 좋아요. 디자인도 차분하고 눈에 띄지 않아서 밖에서 꺼낼 때도, 친구들에게 건네 줄 때도 부담스럽지 않고요. 또 성분이 좋다는 걸 느낄 수 있는데, 다른 생리대를 쓸 땐 느껴졌던 불쾌함이나 따가움이 없었어요. 냄새도 적게 나구요!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 해피문데이를 영업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 해피문데이와 함께 할거에요!
+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지난 번에 한정기획이었던 36매 대용량 상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에요. 저는 지금 코로나로 본가에서 지내는 중인데 본가에는 어머니, 저, 동생까지 여성이 3명이라 많은 양의 생리대가 필요하거든요. 더군다나 각자 생리의 양이나 필요한게 달라 정기구독보다는 한 번에 대량으로 구매하는게 편하다고 느껴요.
또한 지금 구매 가능한 4p 상품은 편리하지만 포장이 각각 되어 있어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픈 입장에서 마음이 쓰이기도 하고요...
그러니 대용량 상품의 구매가 다시 가능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