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홈블로그홈

헤이문

다른 사람들은 헤이문을 어떻게 쓸까?
헤이문 유저 3인의 생생한 인터뷰를 확인하고, 여러분의 이야기도 나눠주세요. 추첨을 통해 1만원 쿠폰을 드려요.
월경이야기
천재 월경앱 헤이문 개발자들이 모였다! + 개발 비하인드 💬
이렇게 멋진 월경앱 헤이문, 누가 만들었을까?
해피문TV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헤이문 안드로이드!
2021년 4월, 해피문데이가 준비한 월경 관리앱 헤이문이 드디어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을 찾아갑니다. 많이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을 알기에 더 기쁘고 설레는 마음을 담아 안드로이드 출시 소식을 전해요.
월경이야기
좋은 월경앱이란 뭘까? 우리는 이런 걸 꿈꾼다! (국내, 해외 생리주기앱 전격비교)
해피문데이 마케터와 인턴 출동!! 국내에서 인기있는 유명한 어플들, 이런 앱도 있었어? 싶을 만큼 신기한 어플들, 쓱 둘러보니 이런 어플도 있으면 좋겠다- 하는 바램들을 호탕하게 나눠봤습니다! 🌝
해피문TV
[인터뷰] 헤이문 앱 기획자, 월경관리앱 헤이문을 말하다
주기를 기록하는 앱들은 많이 있죠. 하지만 개중에는 보고 싶지 않은 것들을 봐야 하거나, 듣고 싶지 않은 말들을 들어야 하는 앱도 많은 것 같아요. 혹은 너무 복잡해서 사용하기 어렵거나요. 많은 IT기반의 서비스들이 매끈하게 다듬어지는 시대인데 월경앱은 그렇지 않은 느낌이에요. 헤이문은 종합적인 여성건강앱을 그리고 있어요. 월경관리는 그 출발선이자 기본영역이고요.
월경이야기
우리가 월경 앱을 쓰는 이유
A: 나는 완전규칙러인데다 월경 전 증상도 딱히 없어서, 간단히 월경만 입력해서 쓰는 편이야. 시작 3일 전에 딱 알려주면 준비하기 좋더라고. B: 가끔 월경을 건너뛰면 왜그러지 괜히 불안했는데 앱에 적어두고 한 눈에 보니까 이게 긴장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한 번씩 건너뛰는 거더라고. C: 내 주기 자체는 불규칙하지만, 오늘따라 가슴이 뻐근하고 묵직하다 싶으면 곧 월경을 시작해. 꾸준히 기록하다보니 내 스타일을 알게 됐어. D: 월경통도 너무 심각
월경Tip
헤이문과 함께, 월경 라이프 파워 업!
2020년 9월, 해피문데이는 헤이문이라는 이름의 월경관리 앱 서비스를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해피문데이는 유기농 생리대 회사라고 생각했는데 왜 앱을 만들었을까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헤이문을 소개합니다.
월경이야기
[인터뷰] 헤이문 팀을 소개합니다✨
2017년 7월, 해피문데이는 여성 건강에 밀접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이를 보다 발전된 경험으로 제공하는 페미닌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출발했습니다. 2019년 8월엔, 월경관리 앱 '헤이문'의 비공개 베타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2020년 이제, 헤이문의 정식 런칭을 준비하고 있어요. 월경 관리의 필요성을 발견해 세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헤이문 팀. 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어요?
월경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