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홈블로그홈

월경의날

굴 낳는 느낌은 왜? 월경 궁금증 다 모음!
2022년 월경의 날을 맞아 ‘월경’에 대한 궁금한 점을 모두 모았어요. 내 몸을 이해하고 더 편안한 월경날을 보내봐요!
월경이야기
월경의날 편지 2. 생리대 회사에서 앱이랑 책은 왜 만드나요?
5월 28일은 월경의날입니다. 늘 궁금해하시는 기부 이야기와, 해피문데이가 생리대 탐폰을 만들기 시작한 이유, 그리고 제조회사에서 앱 서비스(헤이문)를 만드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 나누어봅니다.
월경이야기
우리가 함께한 6개월의 기록: 월경의 날부터 초경의 날까지
지난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이하여 해피문데이가 출시했던 기부 배지, 그리고 같이 진행했던 편지 캠페인을 기억하시나요? 그 결과 새롭게 생리대 1년 약정기부를 맺은 50명의 소녀들에게, 모인 편지와 함께 첫 번째 생리대 발송을 완료했습니다.
월경이야기
얼룩은 얼룩
평생을 덜렁대며 살아온 편이다. 콘크리트, 아스팔트, 타일, 모래와 잔디를 아우르는 다종의 바닥에 물건을 떨어뜨리며 살았다. 나는 제일 아끼는 가방도 택배 상자처럼 끌고 다니는 데 익숙하고, 아침에는 높은 확률로 소파 틈과 화장실 선반 또는 베개 밑에서 안경을 찾아 낀다. 하물며 월경에 관한 한 뒤처리가 깔끔한 사람이었던 적은 없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월경을 시작하고 얼마간, 나는 생리대가 붙은 속옷을 세탁기 위에 올려둔 채로 나와버리는 정신머리 때문에
월경이야기
월경의날 편지 1. 언니, 잘 지내?
5월 28일은 월경의 날입니다. 평균적인 월경기간과 월경주기가 5일, 28일이라는 점에 착안해서 만들어진 기념일이지요. 그래서 이번 달엔 월경팁 카드 대신 월경인 편지를 띄워봅니다.
월경이야기